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 줄거리 - 스포일러와 해석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 줄거리 - 스포일러와 해석

키스세븐지식 2019. 3. 14. 09:56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 줄거리 - 스포일러와 해석] 


우연한 오해에 오해가 겹쳐서 파탄을 맞는 영화가 있습니다. 아버지가 딸을 죽이게 되는 충격적인 내용인데, 이것은 2016년 이경미 감독의 영화입니다. 손예진, 김주혁, 최유화, 김소희, 신지훈 등이 출연했습니다. 

비록 흥행에는 실패했지만 나름의 작품성을 평가하자는 의견도 있습니다. (이 글은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 줄거리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비밀은 없다 줄거리 - 비밀 


김주혁(김종찬 역)은 TV 앵커 출신이며 대통령까지 염두에 두고 선거에 나서는 경상도 사람입니다. 그 아내 손예진(김연홍 역)은 딸에게 극진하면서도 열 받으면 저돌적인 전라도 사람입니다. 김주혁은 상대 후보가 매우 강했기 때문에 초집중하는 중이었습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은 딸 김민진(신지훈)의 사망과 비밀을 가진 아버지 김주혁, 집요한 모성애의 어머니 손예진 사이에서 의외의 반전을 보여줍니다. 


사진: 영화 포스터. 이경미 감독, 손예진, 김주혁 주연(영화 포스터. 이경미 감독, 손예진, 김주혁 주연 [비밀은 없다 결말 줄거리 스포일러] / ⓒ 이경미)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는 한창 바쁜 선거 운동 첫날, 외동딸이 사라지면서 시작됩니다. 경찰은 그날 어떤 남자가 뺑소니 당하기는 했지만 딸의 사고는 없었다고 알려 줍니다. (이 부분은 비밀은 없다 결말을 이해하기 위해 기억해 둬야 하는 부분입니다.) 

딸이 돌아오지 않자 손예진(김연홍)은 애태우지만, 남편 김주혁(김종찬)은 선거에만 골몰해서 관심을 쓰지 않습니다. 결국 며칠 후에야 본격적인 수사에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수사는 지지부진할 뿐이고, 애가 달은 손예진은 혼자라도 알아보고 다닙니다. 그러다가 딸인척 목소리를 흉내 내서 고객센터를 통해 메일 로그인을 한 손예진은 이상한 점을 알게 됩니다. 

10240이라는 아이디로부터 학교 시험지가 미리 받아보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 부분은 영화 비밀이 없다 줄거리의 핵심 요소인데, 알고 보니 담임이 왕따인 딸을 도와주기 위해 시험지를 유출시켰다는 것입니다. 딸 김민진의 성적이 갑자기 오른 이유인 것이었습니다. 


사진: 관심없는 남편, 부진한 수가... 어머니가 직접 수사에 나선다(관심없는 남편, 부진한 수가... 어머니가 직접 수사에 나선다 [비밀은 없다 줄거리 결말 스포일러] / ⓒ 영화사 거미, 필름 트레인)


얼마 후, 야산에서 신지훈(김민진)의 시신이 발견됩니다. 교통사고로 보이는 이 사건에서 친구 김소희(최미옥 역)가 용의자에 오릅니다. (최미옥은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의 결정적인 제보자 역할을 합니다.) 딸의 친구를 통해 학생들의 아지트를 알게 된 손예진은 그곳에서 1억 원의 돈을 발견합니다. 

또한 아지트에서 마주친 최미옥에게 모든 사실을 들은 손예진은 의외의 사실을 알게 됩니다. 미옥의 아버지가 남편의 운전기사였던 것입니다. 




비밀은 없다 결말 - 불륜 


몇 년 전, 학교 공개수업이 있던 날부터 김종찬은 담임교사 최유화(손소라 역)와 불륜을 저질렀습니다. 미옥은 운전기사인 아버지로부터 그 사실을 알게 되고 그 얘기를 민진에게 했습니다. 둘은 선생님에게 몰래카메라가 들은 방향제를 선물한 후 아버지의 불륜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2년 동안이나 담임 최유화를 협박해서 시험지를 빼돌려 왔었습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은 의외의 반전이 벌어집니다.

사진: 이 사건 전의 부부는 그저 평범한 가정이었다(이 사건 전의 부부는 그저 평범한 가정이었다 [비밀은 없다 결말 줄거리 스포일러] / ⓒ CJ엔터테인먼트)


딸은 당돌하게도 이 동영상을 이용해서 담임에게 1억 원을 요구하고 있었습니다. 담임 최유화는 견디다 못해서 협박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김종찬에게 털어놓았습니다. 하지만 협박범이 딸 신지훈(김민진)이라는 사실은 말하지 않았습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는 더욱 의혹이 증폭됩니다. 선거에 모든 것을 걸고 있던 김종찬은 억지로 일을 막기 위해서 살인청부업자를 고용하게 됩니다. 



드디어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은 모든 것이 드러납니다. 살인청부업자는 협박범을 죽이는데, 그때까지도 김종찬은 상대가 자신의 딸이라는 것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사건 현장에서 이것을 목격한 김소희(최미옥)가 충동적으로 살인범을 차로 치어 죽였기 때문에 미옥도 말을 하지 않고 있었던 것입니다. 고통 좀 당해보라고 사실대로 전하지 않은 담임, 정치에만 정신 팔린 남편 때문에 생각지 않게 일이 커진 것입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불륜과 살인, 가정 파탄의 이야기를 담은 줄거리다(불륜과 살인, 가정 파탄의 이야기를 담은 줄거리다 [비밀은 없다 줄거리 결말 스포일러] / ⓒ 김보람)


결국 선거일이 다가오고, 김주혁(김종찬)은 승리했습니다. 손예진(김연홍)은 미옥이 주웠다는 휴대폰을 이용해서 상대에게 동영상을 주겠다며 연락을 합니다. 그때 나타난 사람은 황당하게도 남편 종찬이었습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는 마지막으로 손예진의 복수를 보여줍니다. 상대 후보의 홈페이지에 남편의 불륜 동영상을 올려서 정치적으로 매장시켜 버립니다. 그리고 딸이 매장됐던 곳에서 연홍과 미옥이 만나는 장면으로 엔딩 됩니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