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프릴비키니 수영복 - 10대비키니와 체형보완을 위한 프릴비니키 비치웨어 쇼핑몰 구경하기 본문

영리한 상품지식

프릴비키니 수영복 - 10대비키니와 체형보완을 위한 프릴비니키 비치웨어 쇼핑몰 구경하기

키스 키스세븐 2015. 7. 27. 01:16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저작권 정책 변경 안내]

저작권 정책이 "복사는 금지되고 링크 공유만 허용"으로 변경됩니다.

지나치게 대량 복사를 해가서 오히려 이 블로그가 검색서비스에서 억울하게 무단복사글 적용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복사를 불허하며, 또한 "이미 대량 복사를 해간 분들에게도 삭제를 요청"합니다.

그러나 링크 공유는 그대로 허용되니 참고 바랍니다.

읽은 후 마음에 드시면 즐겨찾기 하세요!

[프릴비키니 수영복 - 10대비키니와 체형보완을 위한 프릴비니키 비치웨어 쇼핑몰 구경하기] 




2015년에 유난히 강세를 보인 수영복 비치웨어는 래쉬가드였습니다. 편리성과 다목적으로 유용한 이유와 함께, 몸에 꽉끼게 입으면 노출을 하지 않으면서도 몸매를 노출한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2011년 이후 수년간 지속적인 인기 비키니수영복에는 프릴비키니도 있습니다. 아직도 더운 여름날 바캉스 시즌이 되면 관련검색어가 늘어나고, 비키니 비치웨어 관련 검색어에서도 계속 상위권에 있다고 합니다. 또한 10대비키니라는 키워드로도 많이 검색이 되고 있습니다. 

여러개의 쇼핑몰에서 제안하는 프릴비키니들을 동시에 구경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여성스러운 프릴비키니, 10대비키니로도 인기 있어 


프릴(frill)은 옷자락에 장식한 옷의 주름을 말합니다. 레이스처럼 끝자락에 주름을 넣어 놓으면 민밋한 느낌이 귀엽고도 화사하게 살아나게 됩니다. 예전에는 귀족의 드레스를 장식했었으나 점차 여성복 뿐 아니라 어린이 아동복, 커튼, 침구에까지 광범위하게 프릴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물론 프릴비키니는 비키니 비치웨어 자체가 프릴로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기본비키니 위에 프릴천을 덧대어 박음질한 비키니 비치웨어입니다. 프릴비키니 역시 프릴이 주는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주는 비키니스타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0대가 처음 입어보는 비니키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너무 과감한 비키니를 소화하기엔 멋적은 10대라면 프릴비키니 비치웨어로 귀여우면서도 발랄한 비키니 패션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무더운 여름 바캉스 여름휴가 - 바닷가와 수영장에서의 패션... 비키니 쇼핑몰 구경)






귀엽고도 여성스러운 프릴비키니는 가슴이 작은 체형에 어울려 


10대비키니로 인기가 있다고 해서 프릴비키니가 유치하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최근에는 소재의 다양화로 인해 20대 이상 여성에게 볼륨을 강조해 주는 역할을 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10대에게는 귀여움으로, 20대 이상에게는 볼륨감으로 프릴비키니는 양면성 있는 역할을 각 나이대에 맞추어 동시에 해 냅니다. 

프릴은 비키니 위에서 떠 있습니다. 더구나 움직일 때는 프릴이 따로 움직이게 됩니다. 이것은 시각적으로 볼륨감으로 작용합니다. 가슴이 작거나 허벅지가 유난히 튼튼하다면 프릴비키니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시각적인 착시효과 때문입니다. 



(소녀적이면서도 볼륨을 살려주는 효과가 있는 프릴비키니들 / 출처: 구글 검색결과 캡처)






비키니쇼핑몰의 프릴비키니만 구경해 보자 

※ 이 포스팅은 각 쇼핑몰의 인기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므로 각 쇼핑몰의 링크로 직접 가서 해당 쇼핑몰의 큰 이미지를 직접 확인하길 권장합니다. 


아리러브비키니의 스위티 러플 프릴비키니  


상품명 : 스위티 러플 ILB-3033 비키니 / 가격 : 4만 9천원 / 아이러브비키니 상품보기 링크

비키니상의는 프릴이 일부만 덮혀있고 비키니하의는 완전히 프릴이 덮힌 스타일입니다. 작고 날씬한 디자인으로 특히 오렌지색상이 예쁩니다. 프릴비키니는 귀여운 이미지를 위해 입는 것이므로 블랙보다는 오렌지색상도 좋을 것 같습니다. 




쉬비치의 블랙프릴비키니 해밀턴 


상품명 : 해밀턴 / 가격 : 3만 6천 8백원 / 쉬비치 상품보기 링크 

블랙프릴비키니는 섹시한 맛이 더한 스타일입니다. 비키니상의에만 프릴이 적용되어 있는 제품으로 레이스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바람에 살랑이는 모습이 여성의 섹시함을 강조하게 될 것 같습니다. 비키니하의는 단순하게, 그러나 가슴은 레이스 프릴로 섹시하게... 





바닐라비키의 sw3 엔젤코코_레드 


상품명 : sw3 엔젤코코 / 가격 : 4만 8천원 / 바닐라비키의 상품보기 링크 

강렬한 레드색상의 홀터넥형 프릴비키니입니다. 프릴로 뒤덮힌 비키니는 아니지만 가슴에 커다란 리본과 어깨끈의 프릴 장식으로 착시효과로 가슴볼륨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홀터넥형의 장점으로 흔히 왕뽕비키니에 착용하는 패드를 넣어서 볼륨감을 자연스럽게 살릴 수 있습니다.  





비키비키의 애슐리 비키니 


상품명 : 애슐리 비키니 / 가격 : 3만 6천원 / 비키비키 상품보기 링크 

노와이어 디자인이지만 볼륨패드를 추가할 수 있으니 볼륨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홀터넥 끈은 탈부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순수하게 보이는 프릴비키니로 원단의 무늬가 고급스럽습니다. 비키니하의의 한쪽으로 묶는 형태의 디자인도 여성스러운 면을 더 해 주는 것 같습니다. 






헬로쿨피스의 프릴스트라이프왕뽕 비키니 


상품명 : 프릴스트라이프왕뽕 비키니 / 가격 : 3만 9천 8백원 / 헬로쿨피스 상품보기 링크 

10대비키니로도 어룰릴 듯한 자연스럽고 발랄한 디자인의 비키니입니다. 제품이름에 왕뽕이 들어 있듯이 왕뽕 패드를 추가하면 볼륨감을 자연스럽게 나타낼 수 있습니다. 발랄한 프릴과 산뜻한 색상으로 인해 굳이 왕뽕을 착용하지 않아도 나름이 귀여움은 충분하겠습니다. 





비키베이글의 가을동화 프릴비키니 


상품명 : 가을동화 / 가격 : 3만 2천원 / 비키베이글 상품보기 링크 

가을동화라는 이름처럼 여성스럽고 풋풋한 느낌의 프릴비키니입니다. 일단 비키니하의의 허리주름이 매우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허벅지가 굵어도 시선을 분산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잔주름이 많은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아닐까 합니다. 





미미앤바비의 프릴잔주름 비키니 


상품명 : 프릴잔주름 / 가격 : 3만 1천원 / 미미앤바비 상품보기 링크 

스탠더드하고 깜찍한 디자인의 프릴비키니입니다. 색상도 옐로우는 매우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비키니하의는 프릴이 짧아서 다리를 더 많이 노출하는 형태입니다. 볼륨캡 추가가 가능하고 프릴이 풍성해서 몸매에 자신이 없는 젊은 층은 무난하게 이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아마이의 S1208 베니스 Swimwear 


상품명 : S1208 베니스 Swimwear / 가격 : 4만 4천원 / 아마이 상품보기 링크 

비키니상의는 짙은 브라운 계열이고 비키니하의는 레오파드패턴이 들어간 호피무늬입니다. 단조로운 프릴비키니를 벗어나 귀여움보다는 섹시함을 강조하고 싶을 때 좋을 것 같습니다. 하얀 피부보다는 어느 정도 선탠이 되어 있는 피부라면 섹시비키니로 잘 어울리겠습니다. 





데일리먼데이의 Lovely frill bikini 


상품명 : Lovely frill bikini / 가격 : 4만 7천원 / 데일리먼데이 상품보기 링크 

프릴이 큼직하게 들어간 프릴비키니입니다. 가슴과 허리에 다 자신이 없을 때 몸매 커버가 많이 됩니다. 허리가 약간 노출되긴 하지만 브라의 프릴과 팬티의 허리라인을 최대한 가깝게 하여서 자신없는 몸매를 가려줍니다. 순수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10대비키니로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마린5의 체리체크걸 


상품명 : 체리체크걸 / 가격 : 3만 5천 9백원 / 마린5의 상품보기 링크 

일반 비키니크기의 상의와 하의로 구성되어 있지만 비키니상의 전체가 프릴로 덮여 있어서 더 풍만한 가슴볼륨을 연출할 수 있고 비키니하의의 양옆에 프릴을 배치하여 다리의 체형 때문에 고민하는 문제를 보완해 줍니다. 체크무늬의 소재이므로 강렬하지 않으면서도 눈에 튀는 디자인입니다. 





비치팜의 LSOB-214 도트 프릴비키니 


상품명 : LSOB-214 도트 프릴비키니 / 가격 : 4만 4천원 / 비치팜 상품보기 링크

민밋하지 않은 소재와 언밸런스를 이용한 디자인의 프릴비키니입니다. 한쪽 어깨로 부터 프릴장식이 가슴을 타고 내려가는 곡선을 지녔고 엘레강스한 점무늬가 촘촘히 있어서 특색있는 느낌을 줍니다. 비키니하의는 양쪽을 일반비키니처럼처리한 후 허리 부분에 주름을 넣어 시각분산을 노렸습니다. 




 

보통의 프릴비키니는 블랙과 흰색을 가장 많이 검색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지만, 몸매에 자신이 없다면 섹시한 스타일보다는 개성있고 톡톡 튀는 스타일을 위해서 눈에 띄는 무늬가 들어간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특히 10대비키니와 체형별 몸매보완 비키니로서의 부가적인 필요성도 있기 때문에 발랄하고 귀여우며 여성적인 디자인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몸매보완을 위해 추가 패드장착이 가능한지도 알아둘만 하겠습니다. 


★ 이 정보가 도움이 된다면 아래의 공감을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필요없음)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유용하다면 즐겨찾기도 해 주세요!
http://kiss7.tistory.com

Tag
, , , , , , , , , , , , , , , , , ,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저작권법: 단,직접 복사 시에는 반드시 원문주소 표시 필수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