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EXID "위아래" 심쿵버전으로 유플러스 스페셜 뮤비 광고 하니? 본문

기타 잡동사니/영리한 상품지식

EXID "위아래" 심쿵버전으로 유플러스 스페셜 뮤비 광고 하니?

키스세븐지식 2015. 3. 6. 07:30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EXID "위아래" 심쿵버전으로 유플러스 스페셜 뮤비 광고 하니?] 






새롭게 변신한 EXID 위아래 심쿵버전의 가사 


EXID가 U+의 초고속 LTE-A을 주제로 가사를 바꿔서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올렸습니다. 

이 광고는 위아래의 심쿵버전이며 인기가 최고조인 EXID를 통해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먼저 개사된 EXID의 위아래의 가사는 이렇습니다. 


위 아래 위위 아래 위 아래 위위 아래 

난 몰라 4배로 빨라진 네 속도 날 네 맘대로 들었다가는 놓고 then I feel 3G oh ho 

날 미치게 만들어 그래도 멈춰진 업(로드) 업 업로드 so so much slower 

hey baby boy 빙글 빙글 빙글 돌리지 말고 넌 

hey baby boy 아슬아슬하게 끊기지 말고 넌 

이제 좀 올라가 올라가 애매하게 올라가 넌 

위 아래 위위 아래 

자꾸 위 아래로 빨라지는 나 why don't you know don't you know don't you know 유~플러스! 

확실한 속도를 내게 보여줘 why don't you know don't you know don't you know 유~플러스! 

위 아래 위위 아래 위 아래 위위 아래 (업 업 다운 다운 로드) 

네 LTE 네 스피드 빨라졌다 하면서 넌 보내면 또 느리지 팔로 팔로 팔로 팔로 미 

빠른 척 다 보낸 척 들었다 놨다 하면서 넌 느리지 또 느리지 팔로 팔로 팔로 팔로 미 

hey baby boy 빙글 빙글 빙글 돌리지 말고 넌 

hey baby boy 아슬아슬하게 끊기지 말고 넌 

이제 좀 올라가 올라가 애매하게 올라가 넌 

위 아래 위위 아래 

자꾸 위 아래로 빨라지는 나 why don't you know don't you know don't you know 유~플러스! 

확실한 속도를 내게 보여줘 why don't you know don't you know don't you know 유~플러스! 

just do what you wanna do what you wanna 약 올리지 말고 내게 유플을 줘 넌 

쓸데없는 고민 불필요해 불필요해 장난 아닌 진심 넌 선택의 기로에 

설 필요 없어 유플러스로 다가와 위 아래 위위 아래 위 아래 위위 아래 

자꾸 이곳 저곳 고민하는 너 why don't you know don't you know don't you know 유~플러스! 

확실하게 내게 맘을 보여 줘 why don't you know don't you know don't you know 유~플러스! 

위 아래 위위 아래 위 아래 위위 아래 








EXID - 솔지, LE, 정화, 하니, 혜린의 뮤직비디오 소식


LG유플러스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도 이 광고는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LG유플러스의 이 3밴드 LTE-A 광고는 LG유플러스의 경쟁사의 속도보다 업로드 속도가 훨씬 빠르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업로드"와 연결되는 이미지의 가사인 "위아래"를 선택했습니다. 

걸그룹 EXID는 유플러스의 위아래 광고버전 뮤직비디오를 신사동호랭이와 디렉팅 했다는 후문입니다. 원곡인 위아래를 제작한 사람도 역시 신사동호랭이입니다. 유튜브에는 EXID와 신사동호랭이가 참여한 위아래 심쿵버전 광고뮤지 무삭제 버전도 올라와 있습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광고를 SNS에 공유해 주면 추첨을 통해 캠코더 1대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는 EXID의 광고 촬영소품도 추첨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EXID는 뮤직차트 역주행으로 더욱 익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걸그룹이기 때문에 EXID의 광고참여에서 LG유플러스의 마케팅 효과가 더욱 빛날 것으로 보입니다. 


EXID는 솔지, LE, 정화, 하니, 혜린으로 구성된 걸그룹입니다. 특히 하니의 직캠이 인기를 얻으면서 각종 뮤직차트를 석권했습니다. EXID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만도 이미 1000만 이상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위아래의 심쿵버전에는 솔지, LE, 정화, 하니, 혜린이 각각 자신만의 이미지로 새롭게 화면을 구성하였습니다. 

EXID 솔지는 거품을 잔뜩 푼 목욕씬을 연출했고 LE는 오피스 걸로 사회인의 이미지를 만들었으며 정화는 하니와 함께 화이트 미니스커트를 자랑하고 혜린은 교복패션으로 나옵니다. 

위아래의 심쿵버전은 원본 뮤비에서는 볼 수 없는 키스 장면과 샤워몰카 장면이 나와서 남자들의 심쿵버전으로 거듭났습니다. 

심쿵버전의 EXID 위아래에서 새로운 중독성을 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의 3밴드 LTE-A 서비스 오픈 이벤트 


유플러스의 LTE A는 3밴드 롱텀에볼루션 어드밴스드라고 하는데 LG유플러스가 이동통신 3사 가운데 유일하게 3개의 주파수 밴드를 확보하고 있다고 합니다. EXID가 광고하는 위아래 심쿵버전의 LTE-A는 300Mbps를 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빠르다고 홍보하고 있는데, 2.6㎓(기가헤르츠) 광대역 LTE와 800㎒(메가헤르츠) 및 2.1㎓ LTE 대역을 연결, 대역폭을 넓혀 최대 속도 300Mbps의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만든 것이라는 얘기입니다. 


LG전자의 G플렉스2,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4 S-LTE 이상의 기종에 적용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존 LTE에 비해 4배는 빠르다고 합니다. 


아직은 LTE-A 서비스 커버리지 제공지역이 전국은 아니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시기와 상황을 살펴봐야 할 때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3밴드 LTE 가능 기지국이 있어야 하는데 아직 전국망은 아니라는 말입니다. 

3밴드 LTE-A 서비스는 3개의 주파수를 묶어서 최대 속도를 내는 것인데 각 주파수가 모두 도달할 수 있는 교집합 지역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비 3밴드 LTE-A 지역에 들어가더라도 속도의 차이만 있을 뿐 끊기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항상 그 차이를 느끼게 되는 것은 아니니 계속적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용자가 아니라면 불편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EXID, 위아래 심쿵버전으로 LTE-A 서비스의 흥을 돋구다 


그러나 EXID의 위아래 심쿵버전은 향후 출시될 LTE-A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는데 의의가 있다고 하겠습니다. 

EXID는 5인조 걸그룹인지만 처음엔 6인조였습니다. 유지, 다미, 해령이 탈퇴하면서 기존 멤버에 솔지와 혜린을 영입하여 2012년 데뷔한 그룹입니다. 

EXID의 뜻이 Exceed In Dreaming라고 하는데 꿈을 넘어서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제작자인 신사동호랭이가 직접 그 뜻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처음에 실제로 엑시드라고도 했지만 데뷔 이후 공식명칭은 이엑스아이디가 되었습니다. 


EXID의 가요계차트 역주행은 처음 발매후 3일만에 각 차트에서 순위 밖으로 밀려나면서 잊혀지나 싶었던 위아래라는 곡이 갑자기 다시 치고 올라와 가요계 1위를 한 사건입니다. 그 공헌에는 하니의 직캠이 있었습니다. EXID는 섹시한 컨셉으로 남자팬들에게 어필하며 인기를 새로 얻었습니다. 


LTE-A에 대한 정보와 EXID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마무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위아래의 심쿵버전으로 EXID의 원곡과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유플러스 광고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 이 정보가 도움이 된다면 아래의 공감을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필요없음)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