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반가성
1995년 우인태 감독의 멜로 영화 - 夜半歌聲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줄거리는 모습을 숨긴 채 사랑해야 하는 이야기입니다. 영화 《야반가성》의 결말과 줄거리는 이 뮤지컬에서 모티브를 가져왔습니다. (더 정확히는 1937년 영화 '한밤의 노래' 리메이크) 야반가성의 뜻은 "한밤의 노래"라는 의미입니다.
장국영, 오천련, 황뢰, 유림이 출연했으며, 영화 OST는 장국영이 직접 작곡하고 불렀습니다. (이 글은 영화 야반가성의 줄거리, 결말, 뜻, 정보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영화 야반가성 줄거리 결말 뜻 정보 - 장국영, 오천련, 황뢰 멜로 영화
중국판 오페라의 유령
1936년 중국, 단평(장국영)은 연극 배우이자 극장주로서 꿈에 그리던 웅장한 극장을 지었습니다. 그는 로미오와 줄리엣과 같은 고전과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각색한 작품으로 연극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의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연기는 운언(오천련)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녀는 부패하고 독재적인 관리의 아름다운 딸이었습니다. 운언은 단평의 연극을 보기 위해 밤에 개인 하녀와 함께 집을 몰래 빠져나갔습니다. 배우와 부자의 딸 사이의 로맨스는 분명 금기였습니다.
운언의 아버지는 정략 결혼을 주선한 것이었습니다. 운언은 잔인하고 가학적인 것으로 유명한 사랑하지 않는 남자와 약혼한 상태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평과 운언은 극장에서 만남을 가졌고, 도시를 떠나 다른 곳에서 결혼하겠다고 맹세할 정도로 사랑이 깊어졌습니다.
그러나 영화 야반가성의 줄거리는 도주하려던 두 사람 체포되는 것으로 비극이 됩니다, 도주를 도운 하녀는 몸이 부서질 될 때까지 심한 구타를 당했습니다.
야반가성 줄거리
운언의 약혼자는 부하들을 시켜 단평을 해치도록 했습니다. 그들은 단평의 얼굴을 불에 태워 훼손한 후 단평과 다른 많은 무고한 사람들이 있는 극장에 불을 질렀습니다. 화재와 단평의 실종 사실을 알게 된 후, 운언은 체념하고 약혼자와 결혼했습니다.
결혼식 날 밤, 운언의 남편은 그녀가 처녀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후 운언은 학대를 당했고 결국 집에서 쫓겨나 불구가 된 하녀와 함께 떠돌이 생활을 해야 했습니다. 운언은 곧 단평에 대한 그리움에 미쳐 모든 감각을 잃었습니다.
몇 년이 흐르고 영화 야반가성의 결말에 들어섭니다, 단평이 공연했던 도시에서 공연을 하기 위해 베이징에서 한 무리의 공연 예술 학생들이 찾아왔습니다. 그들은 내부가 심하게 파괴된 극장에 도착해 임시 숙소를 마련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단평 선생이 화재로 사망한 것으로 생각했지만, 사실 단평은 살아 있었습니다.
야반가성 결말
한때 잘생겼던 얼굴이었지만, 단평은 얼굴에 심한 상처를 입어 외부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관객들로부터 '유령의 연인'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습니다. 비극적인 사건 이후 극심한 우울증과 침울함을 겪으며 성격도 변해 그 후로 은둔자의 삶을 살았습니다.
학생들이 연극 공연에서 단평의 영광스러운 시절을 재연하려 한다는 소식을 들은 관리들은 학생들을 체포하러 왔지만 오히려 극장을 불태우고 단평을 죽이려고 했던 악행만 모두 드러나 버립니다. 결국 그들은 대중의 비난과 벌을 받게 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하지만, 단평의 입장에서는 공허한 승리일 뿐이었습니다. 또한 운언은 전남편이 쏜 총에 맞아 실명 위기에 처한 상태였습니다. 마침내 만난 두 연인은 마침내 함께 마차를 타고 마을을 떠납니다. 마지막에 총상 때문에 1년 후 죽었고, 단평은 평생 그녀를 그리워했다는 자막이 올라가며 끝납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영화 오페라의 유령 줄거리 결말 원작 - 뮤지컬 영화 (에미 로섬, 제라드 버틀러)
영화 패왕별희 줄거리 결말 뜻 해석 - 장국영, 공리 중국경극
[ 영화 야반가성 줄거리 결말 뜻 정보 - 장국영, 오천련, 황뢰 멜로 영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