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귀공자 줄거리 결말 정보 - 김선호, 강태주, 고아라 액션 영화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귀공자 줄거리 결말 정보 - 김선호, 강태주, 고아라 액션 영화

키스세븐지식 2024. 2. 9. 23:42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귀공자 줄거리 결말 정보 - 김선호, 강태주, 고아라 액션 영화 / ⓒ  The Childe


 

귀공자

2023년 박훈정 감독의 범죄 영화 - The Childe

 

영화 《귀공자》의 결말과 줄거리는 세계적인 한국인 킬러의 사기 행각을 내용으로 합니다. 여기에도 사연이 있는데, 귀공자라는 킬러가 곧 죽을 시한부 인생이라는 설정입니다. 한편 줄거리의 배경에는 한국인이 필리핀에 버리고 온 한국 혼혈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도 있습니다.

 

김선호, 강태주, 김강우, 고아라, 정라엘이 출연했고, 관객 동원은 68만 명의 흥행을 기록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귀공자의 줄거리, 결말, 정보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귀공자 줄거리 결말 정보 - 김선호, 강태주, 고아라 액션 영화

 

한국인의 만행, 코피노

 

코피노(필리핀에 버려진 한국 혼혈인) 마르코(강태주)는 어머니의 치료비를 벌기 위해 불법 권투 경기를 하다가 함정에 빠지고, 도망치다가 윤주 차에 치여 병원에 가면서 위기를 모면하고 돈까지 받습니다. 이때 한국에서 아버지가 보낸 사람들이 급히 한국에 가자고 하고, 귀공자(김선호)가 이를 지켜봅니다.

 

마르코 역의 강태주, 귀공자 역의 김선호

 

마르코를 데려온 것은 이복형 인철로, 아버지가 시한부였기에 급히 데려온 것이었습니다. 재벌 회장 아들 한인철(김강우)은 회사 불법 승계에 방해되는 사람들을 짐승 사냥하듯 총으로 쏴 죽이는 소시오패스였습니다. 새어머니와 그 딸은 회사를 가로채려 하고, 그와는 경쟁 관계에 있습니다.

 

소시오패스 한인철 - 귀공자 영화 줄거리 결말 정보

 

산골 도로에서 마르코가 탄 차가 총을 쏘며 나타난 귀공자의 습격을 받습니다. 마르코 납치한 그는, 인철에게 1000만 달러 몸값을 요구했습니다. 귀공자는 세계적 최고 기술의 킬러였던 것입니다. 그러나 영화 귀공자의 줄거리에 마르코도 운동선수입니다. 틈을 봐서 날렵하게 도망쳐 버렸습니다.

 

 


 

영화 귀공자 줄거리

 

그때 운전하던 윤주(고아라)의 차에 타게 되고, 그녀와의 첫 만남도 우연이 아니었음이 밝혀집니다. 사실은 윤주도 킬러였습니다. 그녀가 모든 사실을 말하는데, 회장이 심장이 안 좋아서 마르코의 심장을 꺼내려고 데려왔다는 것이었습니다. 회장이 죽어가자 재혼녀와 그 딸이 유언장을 조작해 그룹을 빼앗으려고 계획했다고 합니다.

 

킬러 윤주 역의 고아라 - 영화 귀공자 결말 정보 줄거리

 

한편, 한 회장이 인철에게 마르코 소식을 알려주자 인철이 데려왔는데 이것을 막으려고 이복 여동생 가영이 윤주를 고용한 것이었습니다. (영화 귀공자의 결말에서 가영(정라엘)은 배짱 좋게 총을 들고 나타남) 하지만 또 습격이 벌어지고 결국은 인철에게 붙잡혔습니다.

 

재벌 회장의 딸이며, 한인철의 배다른 이복 여동생 한가영 역의 정라엘

 

결국 강제로 수술에 들어가지만 의사로 변장했던 귀공자가 나타나서 마르코를 데리고 탈출하려 했습니다. 그때 인철과 10여 명의 부하들과 마주치고, 귀공자는 마르코를 살리려면 돈을 주라고 협박합니다. 하지만 가영이 나타나서 총을 쏩니다. 그녀 입장에서는 마르코가 죽는 게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영화 귀공자 결말

 

총격전이 벌어지고 총알 때문에 회장도 부상을 당하게 됩니다. 귀공자는 인철 일당에게 포위되지만 마르코를 인질 삼아서 1000만 달러를 입금 받았습니다. 그래서 마르코를 넘겨주었습니다.

 

하지만 끝이 아니었습니다. 갑자기 인철이 약속을 어기고 귀공자를 죽이려고 합니다. 하지만 귀공자는 킬러입니다. 혼자서 10여 명을 쓰러트리고는 마르코를 데리고 나갑니다. 그러나 다시 총을 들고 나타난 가영... 이때 마르코가 나서서 때려 쓰러트렸습니다.

 

혼자서 이들을 모두 쓰러트리는 킬러의 액션 장면이 있다.

 

그 후 모든 내막이 드러납니다. 귀공자도 사실은 코피노였고, 불치병이란 진단을 받은 후 한인들에게 기부할 돈을 모으겠다며 인철을 상대로 사기 친 것이었습니다. 알고 보니, 마르코는 회장의 아들도 아닌데 귀공자가 속여서 사기 친 것이었습니다. 대신, 귀공자는 받은 돈에서 어머니 수술비를 주겠다며 화해하려고 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영화 귀공자 줄거리 결말 정보 - 결말 장면이다.

 

장면이 바뀌고, 귀공자가 기부한 돈으로 필리핀에 건물이 세워지고 있습니다. 마르코 어머니도 수술이 잘 끝났습니다. 마지막 장면은 병원에서 귀공자가 의사와 상담하는 장면입니다. 의사가 병이 다 나았다고 하자, 귀공자의 허탈한 웃음을 끝으로 영화도 끝납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영화 마녀 결말 줄거리 - 김다미의 마녀시리즈 1편

 

영화 마녀 결말 줄거리 - 김다미의 마녀시리즈 1편

영화 마녀 1영화 마녀 결말 줄거리 - 김다미의 마녀시리즈 1편박훈정 감독,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 주연​영화 마녀 줄거리는 인류를 초월하는 능력으로 자란 여자 아이가 한정된 목숨

kiss7.tistory.com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 줄거리 결말 정보 해설 - 신시아, 박은빈, 서은수, 김다미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 줄거리 결말 정보 해설 - 신시아, 박은빈, 서은수, 김다미

마녀 Part2. The Other One 2021년 박훈정 감독의 액션 영화 - The Witch Part 2. The Other One ​ 이 글은 영화 《마녀2》의 결말뿐 아니라 줄거리 해설까지 하고 있습니다. 《마녀1》의 줄거리가 김다미의 이야

kiss7.tistory.com

 

[영화 귀공자 줄거리 결말 정보 - 김선호, 강태주, 고아라 액션 영화]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