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결말 줄거리 원작 정보 - 김우빈, 송승헌, 이솜, 강유석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결말 줄거리 원작 정보 - 김우빈, 송승헌, 이솜, 강유석

키스세븐지식 2023. 5. 18. 15:39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결말 줄거리 원작 정보 - 김우빈, 송승헌, 이솜, 강유석 / ⓒ 택배기사


 

택배기사 2

2023년 조의석 감독의 SF 액션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의 결말은 원작자 이윤균의 웹툰을 각색한 것입니다. 혜성충돌로 망해버린 지구의 이야기지만, 택배기사 드라마의 결말을 잘 보면 결국 인간의 소행이 더 큰 문제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드라마 택배기사의 줄거리는 1부에 있는데, 드라마의 배경 설명은 거기에 자세히 되어 있습니다.

(이 글은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결말 줄거리 원작 정보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내용이 길어서 2부로 연재됩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결말 줄거리 원작 정보 - 김우빈, 송승헌, 이솜, 강유석

 

잘사는 자들만 인정하려는 자들

 

산소 코어 미래 도시 /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결말 줄거리 원작 정보

천명 그룹은 택배기사 선발 대회를 크게 엽니다. 여기에 지원한 사월(강유석)은 격투기 등의 예선을 통과하고 준결승에 올랐습니다. 차를 몰고 상자를 운반하는 경기인데, 실탄을 사용하고 살인을 저질러도 되는 경기입니다. 사월은 죽을 고비를 맞지만, 다른 참가자를 도와서 공동 1위로 통과했습니다.

 

어처구니없는 이유로 탈락 선언을 듣는 사월... 그러나 공동 1위가 크게 다쳤기에 사월이 뽑힙니다. 난민 출신이 1위를 했다는 소식에 난민들도 자부심이 생깁니다. 류석(송승헌)은 이것을 노려서 대규모 이벤트를 엽니다. 각 난민지역에 대형 TV트럭을 보내서 무료로 보여주겠다는 것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는 결말로 가면서, 드디어 특별구역의 웅장한 모습이 드러납니다. 산소 마스크 없이도 과거의 지구처럼 살아가는 사람들... 그런데 한편에서 5-8(김우빈)과 여러 택배기사 레지스탕스는 개발 구역으로 들어가는 발전 설비를 폭파시키며 방해활동을 계속합니다.

 

 


 

택배기사 결말의 시작

 

친구들과 사월 역의 강유석 / 택배기사 드라마 줄거리 원작 정보

그러던 중, 5-8은 수상한 자들을 막고 잡아 오기도 합니다. 이 과정에서 류석이 난민들을 모아 놓고 대량학살하려는 것임을 알아냅니다. 이것은 실제였습니다. 뇌수술을 받아 목 뒤에 장치 삽입당한 자들이 좀비처럼 난민들 사이에 끼어들고, 거대한 폭발들이 일어나며 큰 피해를 가합니다.

 

택배기사의 결말은 사월이 격투기 결승전에서 싸우는 모습과, 5-8과 정설아(이솜) 소령이 전략적으로 협조하기로 하는 과정을 번갈아 보여주며 긴장을 높입니다. 새로 건설한 A구역 이주 계획에는 이미 난민은 제외되어 있었고, 류석이 난민을 다 제거해버리려는 계획도 드러납니다.

 

류 회장(남경읍)은 그래도 난민까지 포함한 계획을 세웠었습니다. 하지만 아들은 기득권층만 필요한 인구라고 생각하기에 서로 다른 방향으로 달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한편에서는 마침내 격투전에서 우승하며 사월이 택배기사 5-7가 되었습니다.

 

 


 

공기정화차량의 실체

 

국방장관, 류 회장, 류석의 천명 그룹 / 넷플릭스 택배기사 결말 정보

그런데 류석은 여기서 또 흉계를 꾸밉니다. 난민들에게도 A구역 이주 기회를 주겠다며, 백신을 맞고 신체검사를 받으라는 것입니다. 그것도 모르고 난민들은 몰려 들고, 5-8이 사로잡았던 천명 그룹의 요원이 적에게 구출되며 위기를 맞게 됩니다.

 

이때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결말은 반전이 삽입됩니다. 첫째는 적에게 구출된 사건은 사실 5-8의 위장 계략이었고, 일반구역 곳곳을 돌아다니는 공기 정화 차량이 사실은 오히려 공기 악화 물질을 살포하고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5-8의 계략에 말려든 천명 그룹의 오 상무(이성욱)은 구출된 요원을 죽이며 발악하지만, 결국 5-8에게 모든 것을 털어 놓습니다. 류석이 목 뒤에 심어 놓은 기폭장치가 여전히 두려웠기 때문입니다. 증거가 확실해지자, 정솔아는 류 회장을 찾아가서 모든 것을 다 밝혀버립니다.

 

 


 

드디어 평등한 세상이 오다

 

사월 역의 강유석과 5-8 역의 김우빈 / 드라마 택배기사 결말 줄거리

기사 레지스탕스들은 정화차량 센터에 들어가서 폭파해버리고, 마침내 모든 것이 드러나자 류 회장도 화가 나서 아들 류석을 해임해버리려고 합니다. 이를 안 류석은 아버지를 찾아가서 차라리 죽이라며 반항합니다. 이때 류석 편에 있던 국방장관이 류 회장을 죽여버렸습니다.

 

드라마 택배기사의 결말에서 뚝딱할배(김의성)은 5-8에게 코어구역의 설계도를 넘깁니다. 그는 류 회장과 함께 산소 도시를 건설한 설계자였습니다. 천명 그룹이 놔 준 주사 때문에 난민들이 떼죽음을 당하는 가운데, 드디어 침투작전이 시작됩니다. 정설아의 군부도 5-8과 함께 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월을 인질로 잡고 위협하던 류석... 하지만 5-8의 총에 사살되고 모든 것이 종료됩니다. 그러나 죽으면서 기존 인공도시를 파괴해버리는 류석... 그 후 택배기사의 결말은 새로 건설한 A구역에 난민들도 평등하고 이주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곧이어 태양 빛과 산소가 돌아오는 장면과 함께...​

 

이 글은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줄거리 2부입니다. 줄거리 1부는 아래에서 연속됩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줄거리 결말 원작 정보 1 - 김우빈, 송승헌, 이솜, 강유석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줄거리 결말 원작 정보 1 - 김우빈, 송승헌, 이솜, 강유석

택배기사 1 2023년 조의석 감독의 SF 액션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의 줄거리는 세기말적인 배경에서 이루어진 계급사회에 대한 레지스탕스 활동을 그렸습니다. 여기서 택배기사는

kiss7.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줄거리 결말 뜻 - 전도연, 설경구, 김시아, 이솜 액션 영화 (1부)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줄거리 결말 뜻 - 전도연, 설경구, 김시아, 이솜 액션 영화 (1부)

길복순 2023년 변성현 감독의 액션 영화 - Kill Boksoon​ 영화 《길복순》의 줄거리는 뜻이 "Kill 복순"이었다는 것(영문 제목이기도 함)에서 킬러들의 이야기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킬러라는 냉

kiss7.tistory.com

영화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줄거리 결말 - 혹성탈출 1편 (시리즈 순서1)

 

영화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줄거리 결말 - 혹성탈출 1편 (시리즈 순서1)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2011년 루퍼트 와이어트 감독의 SF 영화 - Rise of the Planet of the Apes ​ [영화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줄거리 결말 - 혹성탈출 1편 (시리즈 순서1)] 영화 《혹성탈출》 시리즈의

kiss7.tistory.com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결말 줄거리 원작 정보 - 김우빈, 송승헌, 이솜, 강유석]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