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택시 5 줄거리 결말 - 슈퍼카를 모는 폭주 경찰]
영화 <택시 5> 줄거리는 이전의 택시 시리즈에서 보던 것과 거의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분노의 질주>와 함께 자동차 레이싱 장면을 볼거리로 제공하는 이 영화는 <레옹>을 만든 뤽 베송 감독이 제작을 맡았습니다. 코미디와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액션만을 위한 영화인데, 전편들과 달리 주요 배우들이 빠졌기 때문에 흥행에 성공한 택시 1을 기대하고 볼 정도는 아닙니다.
2018년 프랑크 가스탐비드 감독, 프랑크 가스탐비드, 말릭 벤탈라, 사브리나 와자니, 베르나르 파흐시 주연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글은 영화 택시 5 줄거리, 결말, 슈퍼카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택시 5 줄거리 - 지방 좌천
실뱅(프랑크 가스탐비드)은 슈퍼캅 표지모델이 된 경찰입니다. 그러나 경찰서에 들어서는 순간 안 좋은 소식을 듣습니다. 전날 밤 함께 잔 여자가 권력자의 아내였다는 것입니다. 서장은 그를 지방경찰서로 전출보내버립니다.
지방에 내려온 실뱅은 팀동료들의 소개를 받습니다. 그리고 교통단속을 나가는데, 영화 택시 5 줄거리는 에디(말릭 벤탈라)가 여자친구와 통화하는 장면으로 바뀝니다.
(사실 슈퍼카는 택시용 자동차이다 [영화 택시 5 줄거리 결말 분노의 폭주 경찰] / ⓒ 뤽 베송)
과속하는 에디, 실뱅이 차를 세우려고 하지만 치고 가버려서 오히려 강에 빠지고 맙니다. 한편 시장(베르나르 파흐시)은 다이아몬드 전시회가 열리니 강도단을 잡아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실뱅은 범인들이 페라리를 타고 달리므로 경찰차로는 잡을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러던 중 에디의 사진을 입수합니다. 에디를 경찰서로 잡아온 실뱅은 특수장치가 된 택시를 찾아달라고 합니다.
(범인들은 페라리를 몰아서 잡기 어렵다 [영화 택시 5 줄거리 결말 분노의 폭주 경찰] / ⓒ 삼백상회)
에디는 오래된 차라 삼촌에게 보냈다면서, 도와줄 테니 한팀이 되자고 협상합니다. 둘은 한 팀이 되어 차를 찾으러 출발하고, 컨테이너를 찾아서 문을 여니 흰색 택시가 나옵니다. (택시 5 결말에서 튜닝을 받아야 할 차이기도 함)
이때 범인들이 나타났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출발합니다. 한편 장관도 도착해서 경찰의 경호를 받는 행사인데 강도들이 활개 치고, 그 페라리를 쫓아가 보지만 역시 놓치고 맙니다.
(레이싱 추격전은 택시 시리즈의 장점 [영화 택시 5 줄거리 결말 분노의 폭주 경찰] / ⓒ 제작사: EuropaCorp)
영화 택시 5 결말 - 페라리
실뱅은 경창내부에서 정보를 흘리는 자가 있다고 의심합니다. 번번이 페라리를 놓치니 택시를 튜닝하기까지 합니다. 또한 수사 중에 그들이 무기밀매까지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반드시 잡겠다는 욕심을 부리며 페라리를 잡기 위한 운전연습을 합니다.
영화 택시 5 줄거리가 흐르고, 실뱅은 이탈리아인 토니(살바토레에스포시토)의 생일파티에 초대를 받습니다. 증거 확보를 위해 경찰 팀원들과 잠입하는 그들은 파티장 사무실에서 중요한 단서를 발견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절벽을 날아서 요트 위로 꼽힌 택시 5 [영화 택시 5 줄거리 결말 분노의 폭주 경찰] / ⓒ 개봉일: 2018년 11월 22일)
그들은 사무실에 숨어 있다가 비리경찰과의 통화를 엿듣습니다. 그러다가 실뱅과 에디가 잡히지만, 팀원들의 도움으로 겨우 탈출합니다. 현장에선 다이아몬드를 실은 헬기가 도착하고, 드론의 공격으로 보안팀은 당황해합니다. 에디는 친구들에게 전화를 걸어 비리경찰을 막아서 잡자고 도움을 청합니다.
실뱅이 전속력으로 뒤쫓는 동안 강도들은 요트에서 헬기의 보석을 받아 챙겼습니다. 그때 실뱅이 택시의 부스터를 작동시키며 절벽을 날아오릅니다. 요트 위로 박힌 택시에서 내려 범인들을 체포합니다.
(택시 시리즈의 5번째 영화 [영화 택시 5 줄거리 결말 분노의 폭주 경찰] / ⓒ 원어 제목: Taxi 5)
시간이 흐른 뒤, 범인들은 일망타진 되지만 택시도 망가진 상황... 실뱅은 사미아(사브리나 와자니)를 찾아갑니다. TV에서는 에디가 사실은 비밀경찰이었다고 허풍을 떨고... 영화 택시 5 결말에서 실뱅과 사미아는 다시 사랑을 시작합니다.
시장이 공로훈장을수여하는 곳에서 에디는 진짜 경찰이 되어 훈장을 받습니다. 그러면서 여차친구에게 프로포즈를 하는데, 그 반지는 범인이 훔쳤던 것을 다시 훔친 것이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 실뱅과 사미아가 공항을 향해 출발하며 엔딩이 오릅니다.
[택시 5] 메인 예고편
[영화 택시 5 줄거리 결말 - 슈퍼카를 모는 폭주 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