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성난황소 줄거리 결말 - 마동석 김성오 송지효 박지환 본문

영화 사전

영화 성난황소 줄거리 결말 - 마동석 김성오 송지효 박지환

키스 키스세븐 2019. 9. 14. 18:44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성난황소 줄거리 결말 - 마동석 김성오 송지효 박지환]

영화 <성난황소>는 우격다짐 싸움의 마동석과 박지환, 김민재의 개그 연기로 전개되는 범죄 스릴러영화입니다. 하지만 어두운 스타일은 아니고 가볍게 보는 킬링타임용 영화로 알맞습니다. 젊은 여자만 골라 납치하는 의문이 사건을 일반인들이 쫓는다는 얘기인데, 범죄도시, 챔피언, 원더플고스트, 동네사람들 등으로 연속되는 마동석표 액션영화입니다. 

김민호 감독이 마동석, 송지효, 김성오, 박지환과 함께 2018년에 제작했습니다. (이 글을 성난황소 영화 ​줄거리 결말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성난황소 줄거리 - 납치

​수산시장의 강동철(마동석)은 킹크랩 5천 마리를 선주문하는 것 때문에 고민합니다. 부인 지수(송지효)는 전에 사기를 당했었기 때문에 반대합니다. 결국 계약금을 걸고 마는 동철... 한편 사채업자 깡패 기태(김성오)는 빚을 갚으라며 한 남자를 협박 중입니다. 마침 그 딸이 돌아오자 갑자기 남자를 칼로 긋고 딸을 납치해 가는 기태...

영화 성난황소 줄거리는 이들의 차가 추돌사고를 내면서 시작됩니다. 길에서 시비가 붙는데, 기태가 지수를 보더니 갑자기 정중해지며 사과를 합니다.(이 장면은 영화 성난황소 결말의 복선임) 


사진: 포스터와 아내 역의 송지효(포스터와 아내 역의 송지효 [성난황소 영화 줄거리] / ⓒ 김민호)



동철에게 킹크랩 수입에 문제가 생겼다는 전화가 오는데, 그때 지수는 남편 빚보증 때문에 법률사무소에 있습니다. 지수의 생일날 레스토랑에 간 자리에서 지수는 위장이혼이 어떻겠냐는 고민을 털어놓습니다. 하지만 동철은 이미 킹크랩 1억 원어치를 계약했다고 하고... 화가 난 지수는 혼자 집으로 가버립니다.

그날 밤, 누군가 CCTV선까지 끊어 놓고 지수 혼자 있는 집의 문을 땁니다. 뒤늦게 도착한 동철은 지수가 납치됐다며 경찰을 찾아가지만, 경찰은 기다려보자는 말만 할 뿐입니다. 




그런데 기태에게서 전화가 옵니다. 그가 지시하는 대로 장어직판장으로 가니 아무도 없는데 또 전화가 옵니다. 동철의 아내가 마음에 든다면서 앞에 있는 가방의 돈다발은 몸값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돈을 들고 경찰서로 갔는데 경찰은 여전히 서두르지 않고, 동철이 벽에 붙은 실종자 명단을 보다가 죄다 젊은 여자만 납치되는 이상한 점을 발견합니다.

일단 돈이 급해서 조합장을 찾아가서 무력으로 융통시킨 뒤, 함께 일하던 춘식(박지환)과 함께 곰사장(김민재)을 찾아갑니다. 그가 사람을 잘 찾는다는 소문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진: 춘식 역의 박지환, 곰사장 역의 김민재(춘식 역의 박지환, 곰사장 역의 김민재 [성난황소 영화 결말] / ⓒ 쇼박스)





영화 성난황소 결말 - 인신매매

곰사장(김민재)이 확인한 차량 번호를 추적해서 대포번호판을 준 사람을 찾아내고, 그 사람이 준 정보로 가니 불법 도박장이 나옵니다. 깡패들과 한바탕 몸싸움이 있은 뒤, 두 달에 한 번씩 최음제와 번호판을 사 간다는 정보는 알아냅니다.

그리고 영화 성난황소 줄거리는 경찰서에서 여자의 시신이 발견됐다는 전화가 오는데, 아내는 아니었고 2년 전 실종된 여자였습니다. 그녀의 남편을 찾아가서 조사를 하니, 마약에 빠졌던 몇 년 전에 누군가 아내 납치 후 돈을 줬다는 것입니다. 그는 깡패들의 사진을 주고는 자살해버립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마동석, 김성오의 대결(마동석, 김성오의 대결 [성난 황소 줄거리 결말] / ⓒ 플러스미디어엔터테인먼트)


동철(마동석)은 사진 중에서 과거 추돌사고 때의 운전자를 알아보고 잡습니다. 그 후 기태(김성오)와 영상통화를 하는데, 기태는 보는 데서 죽이라더니 돈을 다시 가져오면 아내를 돌려주겠다고 말을 바꿉니다. 여기서 밝혀지는 진실은 그들이 젊은 여자를 납치해서 외국 부자에게 성매매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주인공 세 사람은 지난번에 경찰에 맡긴 돈을 가져오려고 검사를 사칭하지만 들키고 맙니다. 우여곡절 끝에 겨우 경찰서의 돈을 들고 튈 때, 장면이 바뀌고 감금됐던 지수는 다른 여자들과 철창을 뜯고 도망가던 중 다시 잡히는 일이 벌어집니다. 



동철은 기태의 아지트를 쳐들어 가서 깡패들을 패고, 경찰도 들이닥쳐서 잡아갑니다. 그리고 기태가 빠져나가던 중 동철이 모는 차와 마주칩니다. 차에 아내가 있다는 것을 확인한 동철을 추격전을 벌이는데 그만 두 차가 굴러 떨어지고 맙니다. 도끼를 휘두르며 달려드는 기태를 동철이 제압하고 사건이 끝납니다. 

그 후, 영화 성난황소 결말은 킹크랩이 도착했다는 소식이 온 후 가게를 차리고 대박을 친 시점으로 이동합니다. 춘식(박지환)과 곰사장(김민재)도 그 가게에서 일하며 맛있게 킹크랩을 먹는 장면으로 엔딩을 보여줍니다. 




[성난황소 영화 예고편]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