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베이비 드라이버 결말 줄거리 영화 OST - 안셀 엘고트, 릴리 제임스 주연

2019. 3. 11.

[베이비 드라이버 결말 줄거리 영화 OST - 안셀 엘고트, 릴리 제임스 주연]


이 영화는 2017년 개봉한 에드가 라이트 감독의 액션 스릴러물입니다. 안셀 엘고트, 릴리 제임스, 에이사 곤살레스, 케빈 스페이시 등이 출연했습니다. 사정이 있어서 범죄에 휩쓸린 한 청년의 이야기입니다. 각종 영화제에서 음향상을 받았으니 베이비 드라이버 OST인 Was He Slow? 등에 기를 귀울이면서 보면 더욱 좋습니다. (이 글은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결말, 줄거리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줄거리 


운전 솜씨가 귀신같은 안셀 엘고트(베이비 역)는 어릴 적에 차에서 부모가 싸우다가 교통사고로 죽은 고아입니다. 특히 어머니는 가수였는지 카세트테이프에 녹음을 하기도 하고 그에게 많은 추억을 주었습니다. 그 후 베이비는 조셉이라는 사람과 살았습니다.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줄거리는 그가 은행털이범을 돕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베이비는 귀에 이상이 있어서 계속 이어폰으로 음악을 들어야 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 에드가 라이트 감독, 안셀 엘고트, 릴리 제임스, 에이사 곤살레스 출연 등의 포스터(에드가 라이트 감독, 안셀 엘고트, 릴리 제임스, 에이사 곤살레스 출연 등의 포스터 [베이비 드라이버 결말 줄거리 영화 OST] / ⓒ 에드거 라이트)


안셀 엘고트는 케빈 스페이시(독 역)의 지시에 따라 그들의 도주를 도와주는 일을 합니다. 예전에 독의 물건을 훔친 적이 있었는데, 범죄를 도와주는 대신 빚을 꺼내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이제 마지막 범죄가 끝나면 손을 털 생각입니다. 그리고 식당에 갔다가 운명 같은 사랑을 만나는데,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결말까지 함께 할 릴리 제임스(데보라 역)입니다. 이들은 사랑으로 발전하지만, 독은 이 일을 계속하라고 협박을 합니다. 



독은 제이미 폭스(뱃 역), 에디, JD로 다시 팀을 구성합니다. 비록 JD가 죽게 되지만, 마지막 범죄가 끝나자 베이비(안셀 엘고트)는 데보라(릴리 제임스)와 지내며 피자배달 일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독이 데보라를 해치겠다고 협박하는 바람에 베이비 드라이버 줄거리는 원래대로 되돌아갑니다. 이번에는 뱃, 에이사 곤살레스(달링 역), 버디로 새로 팀이 구성되어 은행을 텁니다. 그러나 천성까지 나쁘지 못한 베이비는 은행 직원이 해를 입지 않도록 배려해 주기도 합니다.


사진: 은행강도 팀의 도주 장면. 베이비가 도주차량을 맡고 있다(은행강도 팀의 도주 장면. 베이비가 도주차량을 맡고 있다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줄거리 결말 OST] / ⓒ 미디어 라이트 캐피탈)


여기부터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결말까지 액션 영화가 됩니다. 베이비가 구해 준 여직원이 경찰을 데리고 오자 뱃이 총질을 하기 시작합니다. 안셀 엘고트의 차에 타서도 과격한 언사가 계속됩니다. 

짜증이 난 베이비는 갑자기 차를 출발시키고, 앞 트럭을 들여 박습니다. 이때 트럭에 실려 있던 강철빔이 앞유리를 뚫고 들어 와서 뱃의 가슴에 박힙니다. 경찰이 추격해 오자 차를 버리고 달아나는 그들... 그 와중에 달링(에이사 곤살레스)은 죽고 맙니다.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결말 


베이비(안셀 엘고트) 때문에 일이 틀어지자 머리 끝까지 화가 난 버디가 뒤쫓고... 경찰과 이중의 추격전이 벌어집니다. 그러던 중 어떤 할머니의 차를 훔쳐 타게 되는데, 챙겨줄 건 다 챙겨주는 베이비의 행동이 나옵니다. 이런 것들도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줄거리에서 원래부터 나쁜 사람은 아니었음을 보여주는 장면입니다. 

베이비는 자기 집으로 가서 돈을 챙긴 후 몸이 불편한 조셉을 양로원에 데려가서 맡깁니다. 조셉은 끝까지 그를 걱정해 줍니다. 


사진: 악당 역의 버디와 에사 곤살레스 커플(악당 역의 버디와 에사 곤살레스 커플 [베이비 드라이버 결말 줄거리 영화 OST] / ⓒ 트라이스타 픽처스)


베이비는 여자 친구를 데리러 식당으로 갑니다. 하지만 거기에는 벌써 버디가 와서 권총으로 협박을 하는 중입니다. 경찰도 들어 오지만 이들이 범인인 줄은 모르고 있습니다. 탈출을 하기 위해 베이비가 버디의 권총을 뺏어 그를 쏘고 달아납니다. 총에 맞은 버디도 잡히면 안 되기 때문에 경찰을 쏘고 베이비를 쫓아갑니다. 

베이비 드라이버의 결말에는 독이 다시 나옵니다. 베이비가 그에게 도움을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어머니의 녹음테이프도 달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버디는 꽤나 집요한 악당입니다. 끝까지 쫓아와서 총격전이 벌어집니다. 독은 어쩌다가 총에 맞게 됩니다. 그리고 버디가 다시 차로 들여 박아서 죽입니다. 처음의 악인은 독으로 보이지만 베이브 드라이버 줄거리는 버디가 집요한 복수를 하며 진짜 악당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베이비는 머리를 써서 버디가 사고를 당하게 만듭니다. 릴리 제임스(데보라)도 이 결투를 헤쳐내고 베이비와 차를 타고 어디론가 떠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범죄에서 벗어나려는 베이비와 데보라 커플(범죄에서 벗어나려는 베이비와 데보라 커플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줄거리 결말 OST] / ⓒ 에드거 라이트)


하지만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결말은 다소 생각과 달라지는데, 도로를 지키던 경찰에게 체포되는 것입니다. 이미 피를 많이 흘려서 베이비는 힘이 없는 상태이고, 데보라도 어찌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결국 베이비(안셀 엘고트)는 순순히 잡히고 25년 형을 받습니다. 그러나 은행강도 중에 도왔던 사람들이 나타나서 그에게 유리한 증언을 해주어서 정상참작이 되었습니다. 

5년 후, 모범수로 가석방되는 시간... 데보라(릴리 제임스)가 아직도 그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미래를 예상하게 만들며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립니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