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w 모닝 - "이세진의 쇼미더모닝 웨딩플래너편" 더 뉴 모닝 공개]
이세진이 광고하는 The New 모닝(더 뉴 모닝)
더 뉴 모닝 시리즈의 광고가 연속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이세진의 스타일리스트편, 이세진의 여행블로거편에 이어 이세진의 쇼미더모닝 웨딩플래너편이 공개된 것입니다.
"광고 영상만 봐도 결혼에 골인할 수 있다는 마법의 영상"이라는 소개와 함께 기아자동차의 The New 모닝(더 뉴 모닝)은 광고를 시작합니다.
개그콘서트의 힙합의 신에 출연 중인 이세진이 랩으로 쇼미더모닝을 진행하는데, 이번에는 미모의 여인과 함께 합니다. 2015년에 터보 엔진으로 공개되는 The New 모닝(더 뉴 모닝) 탄생 광고입니다.
이세진은 웨딩플래너로 출연하며 웨딩스토리를 들려줍니다.
"낮에도 빛나는 데이라이트", "알로이휠, 알러뷰 휠이팍~", "아침부 터보 자기에... TCI터보 엔진", "속이 꽉 찬 1000cc", "사이드 미러 자동으로 접어", "매일아침 굿 모닝"
굳이 자동차를 보여주고 자동차의 장점을 강조하지도 않습니다.
그냥 웨딩이야기를 랩으로 들려주는 듯 하는데, 사이사이에 The New 모닝(더 뉴 모닝)의 장점을 살짝 끼어 넣어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거부감이 없는 The New 모닝(더 뉴 모닝) 홍보입니다.
The New 모닝(더 뉴 모닝)은 이런 차
기아자동차는 2004년에 "모닝"을 출시하였습니다. 2008년에 "뉴 모닝"을 출시하고 2011년에는 "올 뉴 모닝(All new 모닝)"을 출시했습니다. 이제 2015년 모델로 "더 뉴 모닝(The new 모닝)"을 출시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는 2015년 형 The New 모닝(더 뉴 모닝)의 터보엔진을 자랑합니다.
1000cc의 주행으로 106마력, 14.0토크의 터보엔진을 장착했다는 것입니다. 히티드스티어링휠을 장착하였고 버튼시동스마트키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선루프와 국산 경차 유일의 7 에어백을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kia.com)
LPG연료와 가솔린연료를 선택해서 연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경제성 있는 연비를 자랑합니다. 무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하여 연비와 가속력을 동시에 커버하겠다고 The New 모닝(더 뉴 모닝)의 장점을 홍보했습니다. 정속주행장치인 크루즈 컨트롤도 있습니다.
기아의 The New 모닝(더 뉴 모닝)은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차세대 VDC인 VSM, 속도감응형 전동식 파워스티어링, 급제동 경보시스템 등이 특장점입니다.
The New 모닝(더 뉴 모닝)의 대체적인 크기는 길이 3m 60cm, 폭 1m 60cm, 높이 1m 50cm 정도입니다.
카파 1.0 가솔린 엔진, 카파 1.0 바이퓨얼 엔진, 카파 1.0 TCI 가솔린 엔진형이 있는데, 카파 1.0 가솔린 엔진, 카파 1.0 바이퓨얼 엔진형인 자동 4단 부터 수동 5단까지의 기어를 지원하며 카파 1.0 TCI 가솔린 엔진형은 무단 자동변속기를 지원합니다.
The New 모닝(더 뉴 모닝)의 가격은 "가솔린형"의 경우 기본형이 915만원, 고급형이 950만원, 럭셔리형이 1190만원 내외입니다. The New 모닝(더 뉴 모닝) 중에서 "가솔린 터보형"은 114만원이며 The New 모닝(더 뉴 모닝) "바이퓨얼형"은 스마트형이 1085만원, 럭셔리형이 1320만원 정도입니다.
바이퓨얼형은 LPG와 가솔린을 겸용으로 쓸 수 있는 모델입니다.
이상은 미모의 여자 광고모델까지 참여하여 이세진의 랩으로 깔끔하게 표현된 The New 모닝(더 뉴 모닝) 웨딩플래너 광고에 대한 안내입니다.
(로그인 필요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