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달빛이 부른 비오템의 힐링송 "너를 말해줄래"]
옥상달빛이 부른 라이프 플랑크톤TM 에센스 광고
여성듀오 옥상달빛이 "선물할게"라는 곡을 개사한 "너를 말해줄래"라는 곡으로 뮤비를 내 놓았습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비오템의 "라이브 플랑크톤TM 에센스"의 광고이기도 합니다.
맑은 음색의 여성듀오 옥상달빛의 노래와 맑은 피부를 만들어 주겠다는 비오템의 에센스가 뮤직비디오에서 아주 잘 어울어졌다고 볼수 있습니다. 이 뮤직비디오로 감성적인 힐링송을 불러주는 옥상달빛은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분위기를 잘 살려주고 있기도 합니다.
소프트한 화면이 연속되며 일상의 상쾌한 모습들을 담은 영상이 계속됩니다.
두 여자의 생활을 담백하고 깨끗하게 그려냈습니다. 그리고 옥색 병에 담긴 라이프 블랑크톤TM 에센스가 보여집니다.
마지막에 각각의 삶을 살고 있는 두 여자는 같은 장소인듯 아닌 듯한 곳을 지나며 끝납니다.
그리고 자막... "여자의 라이프, 피부가 말해 줍니다."
잔잔하게 깔리는 노래 가사는 이렇습니다.
요즘일은 잘 풀리는지
좋은 사람이 생겼는지
어제 잠은 푹잤는지
기분은 좋은지
피부로 알수 있잖아
마음속부터 촉촉히
살아난 얼굴로
너의 하루를 보여줘
피부로 너를 말해줄래
촉촉한 얼굴 선물할게
어디서나 빛나는 너를
거울 바라볼 때마다
웃는 널 보면
내 마음도 행복해져요
오늘따라 더 당당히
빛나는 네 얼굴
더욱 더 사랑스러워
피부로 너를 말해줄래
멋진 하루를 선물할게
옥살달빛은 누구일까
옥상달빛은 두명의 여성 포크듀오입니다. 처음에는 동방울 자매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였으나 드라마 파스타에 삽입된 노래인 옥상달빛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실질적인 정식 데뷔는 2010년었고 김윤주와 박세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성을 섬세하게 노래하는 것으로 평을 받고 있으며 옥탑라됴, 옥상달빛이라는 곡이 알려져 있습니다.
남성 그룹 10cm의 권정열과 김윤주는 유희열의 라이도천국에 출연하다 친해진 후 결혼발표까지 했습니다.
비오템의 아쿠아틱 브랜드
비오템은 195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온천수에 함유된 순수플랑크톤 추출물과 올리고 미네랄 성분의 스킨케어 제품을 주로 개발/판매하는 회사입니다.
몸의 주성분이 물이므로 물의 과학적 접근을 개발로 연결시켜온 비오템은 피레네 산맥의 온천수에서 추출한 플랑크톤이 피부에 효과를 준다는 것을 발견한 후 세계의 온천수, 하천, 호수, 빙하 등에서 유효 성분을 연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로그인 필요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