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 이종석의 드라마같은 연애학, 별자리 천칭자리]
이종석이 나오는 광고, 12가지 별자리 연애학
미술실에서 학생들이 그림을 그립니다. 한 여학생이 이종석을 몰래 보며 그림을 그립니다.
전화가 옵니다. 고백 안할꺼냐고 묻는 친구의 문자... 하지만 거절 당할까봐 여학생은 두렵습니다.
락앤락 물병을 잘 못해서 굴렸는데 이종석이 그걸 줏어서 다가옵니다.
그러나 여학생은 이어폰을 끼고 음악을 듣느라고 모르고 있었습니다.
이종석을 몰래 그린 그림을 이종석이 보게 되자 여학생은 당황하여 도망갑니다.
그리고...
조금 있다가 미술실에 다시 돌아온 여학생, 자신의 그림 옆에 이종석이 두 사람의 커플을 그려 놓은 그림을 봅니다. 그때 나타난 이종석의 말 "나도 너 좋아해"....
이종석의 마지막 멘트...
"상처를 두려워하는 천칭자리. 도망가지 말고 다가 서세요. 사랑만 하기에도 인생은 짧으니까..."
연도 : 2015년
풋풋한 청춘의 짝사랑을 드라마처럼 가슴 뛰게 그려낸 광고입니다.
천칭자리라는 별자리 풀이는, 연애를 하게 되는 연령대의 남녀들이 관심있어 하는 별자리 연애학에 촛점을 맞춰서 관심을 가지도록 하는 매체가 됩니다.
드라마같은 광고를 보면서 광고의 이미지를 기억에 남기게 되는 접근방법입니다.
락앤락은 이런 회사
1970년대에 설립한 회사입니다. 밀폐용기 전문 생산업체입니다.
세계 110여 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이며 종합주방생활용품을 세계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충난 아산시에서 공장과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충남 아산에 있으며 서울 서초구에 서초락앤락 본사를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별자리 광고는 락앤락의 별자리 텀블러를 소개하기 위한 광고입니다.
(출처: locknlockmall.com)
천칭자리 별자리는 이런 성격을 가지고 있다
온화한 인간관계를 좋아하기 때문에 다툼을 잘 하지 않으며 조화를 중시하는 성격입니다.
사랑에 잘 빠지지만 극단적인 행동을 하지 않고 품위를 지키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분한 편이며 감정이 표면에 잘 나타나지 않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들키지 않으려하고 독자적인 길을 가다보니 망설임이 많고 상대방에게 다가서는 것에도 망설이게 됩니다.
주변인을 조화롭게 배려하는 것은 잘하지만 정작 본인은 자신의 충동대로 하지 못하기 때문에 외로울 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천성이 명랑한 성격이기 때문에 우울증 같은 것으로 빠지기 보다는 뭔가 우아한 방식으로 해결하려고 합니다.
다만 끊고 맺음이 약하고 정이 헤프기 때문에 이성관계에서는 조심해야 하는 성격이기도 합니다.
- 별자리 성격 중에서...
(로그인 필요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