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쓰면 할인받는 현대HCN의 인터넷 요금제의 19금 근접광고]
저렴한 인터넷 요금, 안쓰면 할인 서비스
"안쓰면 할인" 요금제 상품은 현대HCN의 신규 서비스입니다.
현대HCN에서는 0시~24시 사이에 고객의 PC, 유무선 공유기 등이 꺼져있었다면 사용일수를 계산해서 할인을 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월 같은 요금을 내는 정액제의 인터넷 회선 사용요금을 내고 있었던 이용자들에게는 신선한 형식의 요금제입니다. 안 쓰면 안 쓰는 만큼 요금을 할인해 주겠다는 요금제는 결합 할인과 약관 할인 등의 다른 할인제와 중복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현대HCN의 안쓰면 할인 요금제의 구간은 20일 이하 사용시 4000원 또는 6000원 할인, 25일 이하는 2000원 또는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6일이 넘어가면 일반 요금제로 취급합니다. 할인 가격이 차이가 나는 것은 일반 가입자와 프리미엄 가입자의 차이 때문입니다.
안쓰면 할인 요금제를 받을 때 유리한 사람은 출장, 여행 등으로 집을 자주 비우거나 인터넷 사용률이 적은 층으로 예상됩니다.
안쓰면 할인 요금제를 시행하는 현대HCN는 종합유선방송 제공 사업자로서 현대백화점 그룹에 속해 있는 기업입니다. 서울 서초구에서 HCN서초방송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케이블 TV방송 서비스와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인터넷 전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현대HCN의 안쓰면 할인 요금제 신청 연락처는 1877-8000번이라고 합니다. 물론 인터넷 웹페이지에서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hcn.co.kr/
은근히 묘한 19금인듯 아닌 상황극 광고 CF
한편 묘한 늬앙스를 풍기는 안쓰면 할인 요금제 광고도 화제입니다.
그냥 보면 아무 것도 아닌데 마치 19금인 듯 흉내를 내는 장면들이 있어서 반응들이 뜨겁습니다.
안쓰면 할인 요금제 예비군 훈련소편
갑자기 예비군 훈련소에 예쁜 여군이 등장해서 애교를 부립니다. 방탄헬맷 써 달라고...
하지만 끝끝내 안 쓰려는 예비군이 있습니다. 여군의 애교를 뿌리치며 하는 말, 안쓰면 할인~!
안쓰면 할인 요금제 60년대 영화 장면편
경아, 오랜만에 누워 보는군... 60년대의 명대사가 나온 후 19금 장면이 나옵니다.
남자에게 여자가 말합니다. 왜 그 순간에 힘을 안 쓰는 거야... 그러자 남자는 안쓰면 할인~!
안쓰면 할인 요금제 대학 시험편
시험을 안 치는 남학생에게 강사가 가서 왜 안 쓰냐고 혼을 냅니다. 그 순간에 강사의 가슴에 얼굴이 닿고....
도대체 왜 안 쓰냐는 질문에 학생은 말합니다. 안쓰면 할인~!
안쓰면 할인 요금제 드라마 흉내편
총을 쏘며 여자를 구하는 남자 주인공. 여자를 위해서 머플러를 쓰라고 주지만 여자는 쓰지 않으려 합니다.
그때 여자가 신경질을 냅니다. 안쓰면 할인~!
안쓰면 할인 요금제 80년대 다방편
다방 레지가 커피를 줍니다. 다들 쓰다고 난리입니다. 그런데 건달같은 사람은 맛있다고 마십니다.
쓴 커피를 마시고도 그런 표정을 짓냐고 묻자 건달이 말합니다. 아직도 몰랐는가? 안쓰면 할인~!
(로그인 필요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