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우는 남자 줄거리 결말 OST - 장동건, 김민희, 브라이언 티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우는 남자 줄거리 결말 OST - 장동건, 김민희, 브라이언 티

키스세븐지식 2020. 4. 14. 13:57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우는 남자 줄거리 결말 OST - 장동건, 김민희, 브라이언 티]

영화 <우는 남자> 줄거리는 한 여자를 구하려는 킬러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감독은 이전에 영화 <아저씨>로 명성을 얻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기대를 받았으나... 관객들이 비난할 정도로 실패작이 되고 말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짜임새가 많이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출연한 브라이언 티는 <위 워 솔저스>, <쥬라기 월드> 등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2014년 이정범 감독, 장동건, 김민희, 브라이언 티, 김희원 주연으로 개봉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우는 남자, 줄거리, 결말, OST에 대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우는 남자 줄거리 - 충격받은 킬러

곤(장동건)은 대단한 실력을 갖춘 킬러로 유명합니다. 그는 한국계 미국인입니다. 어릴 때 이민을 가서 미국에서 자라고, 킬러 조직에 들어갔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한국에서 세신사로 일하며 어렵게 살았는데, 미국에 가서도 가난을 면치 못하자 자살을 했습니다.

실제 영화 우는 남자 줄거리는 킬러 조직에서 활동하는 곤의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조직의 명령을 받은 그는 한 남자를 제거하려고 하고 있었습니다.


일가족을 몰살하게 된 장동건(일가족을 몰살하게 된 장동건 [우는 남자 영화 줄거리 결말 OST] / ⓒ 감독: 이정범)


하지만 이때 엄청난 충격을 주는 일이 발생합니다. 능력 좋기로 유명했던 곤이 그날따라 흔히 않은 실수를 했습니다. 남자를 쏘려다가 그만 그의 아이까지 함께 죽이게 된 것입니다. 곤은 큰 충격에 빠진 후 폐인처럼 살게 되었습니다.

한편 한국의 모경도 절망에 빠져 슬퍼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남편이 출장에 아이를 데려갔는데, 미국에서 총을 받고 둘 다 죽어버린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모경(김민희)은 유능한 증권회사의 직원입니다. 개인적 일로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런 그녀의 성격은 영화 우는 남자 결말에서도 차분하게 킬러에게 대응한다는 복선이 됩니다.

다시 장면이 바뀌고, 한국계인 곤에게 한국으로 가서 한 여자를 죽이라는 명령이 떨어집니다. 그녀의 남편이 하던 주식 정보를 보내주면 킬러를 그만한다는 조건이었습니다.


장동건은 킬러로 나온다(장동건은 킬러로 나온다 [우는 남자 영화 줄거리 결말 OST] / ⓒ 제작사: 다이스필름)



한국의 공항... 비행기에서 곤이 내렸습니다. 곤은 타깃이 될 여자에 대한 정보를 추적합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곤은 또 한 번 충격을 받게 됩니다. 자신이 죽일 타깃이 아버지와 함께 죽인 아이의 어머니였던 것입니다.

더불어, 곤은 존 리(김준성)라는 배후세력이 킬러를 영입해서 모경을 죽이려고 한다는 사실도 알게 됩니다. 곤은 망설임과 갈등에 빠져서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남편과 아이가 죽은 김민희(남편과 아이가 죽은 김민희 [우는 남자 줄거리 결말 OST] / ⓒ 배급사: CJ 엔터테인먼트)






우는 남자 결말 - 죽기 위한 계획


곤(장동건)은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모경의 위기를 도와줍니다. 그는 이제 모경을 살려내기로 작정한 것 같습니다. 존 리는 계속 킬러들을 보내고, 그때마다 곤이 그들을 처치해서 모경은 살아납니다.

하지만 결국 모경이 납치되고 영화 우는 남자 줄거리는 절정에 들어섭니다. 곤이 그녀를 구하기 위해 그곳으로 가서 킬러들을 해치우고 모경을 구합니다. 이때 적 킬러 중 마지막 남은 차오즈만(브라이언 티)... 그는 과거에 곤와 맞붙은 적이 있어서 애증의 정이 있는 자였습니다.


장동건의 액션씬이 계속된다(장동건의 액션씬이 계속된다 [우는 남자 영화 줄거리 결말 OST] / ⓒ 각본: 이정범)


차오즈를 제외한 다른 킬러들이 다 죽은 상태에서 겨우 빠져나온 모경(김민희)는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온라인 접속에서 모경은 존 리와 연결된 주식 계좌를 공격해서 큰 피해를 입힙니다.

나름의 복수를 하는데, 문제는 존 리 뒤에 변 실장(김희원)이라는 재력가가 또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는 큰 손해를 입자 화가 나서 존 리를 죽여버립니다. 이로서 모경의 위기가 어느 정도 일단락되기는 하지만 모경은 아직 모르고 있습니다.



장면이 바뀌고, 곤(장동건)은 CCTV를 통해 모경을 보면서 계속 지시를 하고 있습니다. 모경은 곤과의 무전기 통화를 통해서 위기를 모면하고 살아남았으니, 그녀에게는 현재 절대적인 존재일 것입니다.

곤은 무전기로 마지막 지시를 내립니다. 지금 엘리베이터로 한 남자가 올라가고 있는데, 미리 기다리고 있다가 문이 열리자마자 총을 쏴서 죽이라고 합니다. 그의 지시에 모경은 총을 들고 나섰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결말에서 장동건을 죽이는 김민희(결말에서 장동건을 죽이는 김민희 [우는 남자 영화 줄거리 결말 OST] / 개봉일: 2014년 6월 4일)



문이 열리자 모경(김민희)은 총을 쐈습니다. 하지만 엘리베이터 안에 있던 남자는 곤이었습니다. 죄책감을 가진 곤은 일이 해결되면 그녀의 손에 죽겠다고 처음부터 작정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모경은 그가 돈인 줄 모른 상태입니다.

멀리서 곤을 알아본 차오즈(브라이언 티)가 곤에게 달려가고, 영화 우는 남자 결말은 그 상황을 모르는 모경이 무전기로 계속 곤을 부르는 모습만 남습니다. 하지만 곤이 죽었으니 더 이상 대답 없는 무전기... 영화는 여운을 남기면서 끝나버립니다.



영화 우는 남자 OST

  1. No Tears For The Dead - 이미쉘(Michelle)
  2. Smooth Operator - 이미쉘(Michelle)
  3. The Killer - 최용락
  4. 우는남자 - 최용락
  5. 유미의 죽음 - 최용락
  6. LA의 밤 - 최용락
  7. 미행 - 최용락
  8. 모경의 아픔 1 - 최용락
  9. 서울의 밤 - 최용락
  10. 제거명령 - 최용락
  11. 모경의 아픔 2 - 최용락
  12. 사막에서 죽은 아이 - 최용락
  13. 차오즈의 분노 - 최용락
  14. 존의 정체 - 신민섭
  15. 곤과 아싱 Part.1 - 신민섭
  16. 곤과 아싱 Part.2 - 신민섭
  17. 곤과 아싱 Part.3 - 신민섭
  18. 곤과 아싱 Part.4 - 신민섭
  19. 장미전투 Part.1 - 최용락
  20. 장미전투 Part.2 - 최용락
  21. 장미전투 Part.3 - 신민섭
  22. 장미전투 Part.4 - 신민섭
  23. Ventura Sequence 1 - 신민섭
  24. Ventura Sequence 2 - 신민섭
  25. Ventura Sequence 3 - 신민섭
  26. Ventura Sequence 4 - 신민섭
  27. Ventura Sequence 5 - 신민섭
  28. Ventura Sequence 4 (ver.2) - 신민섭
  29. Tears For The Dead ​



우는 남자 예고편 보기


[영화 우는 남자 줄거리 결말 OST - 장동건, 김민희, 브라이언 티]​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