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패딩턴 2 줄거리 결말 OST - 가족영화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패딩턴 2 줄거리 결말 OST - 가족영화

키스세븐지식 2020. 4. 11. 20:23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패딩턴 2 줄거리 결말 OST - 가족영화]

영화 <Paddington 2(패딩턴2)> 줄거리는 가족 모험 실사 애니메이션으로 꾸며졌습니다. 단순 어린이 영화로 치기엔 줄거리가 좀 복잡합니다. 팝업책이란 것을 선물로 사려던 곰이 보물 지도 사건에 얽힌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패딩턴2 OST는 고전 팝 명곡으로 채워져 있어서 신구세대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악을 제공합니다. 2017년 폴 킹 감독 작품이며 목소리 출연은 엄상현, 윤세웅, 벤 위쇼, 휴 그랜트가 하였습니다. (이 글은 에니메이션 영화 패딩턴 2 줄거리, 결말, OST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패딩턴2 줄거리 - 팝업북이란?

​패스투조와 루시는 런던에 가보고 싶다는 얘기를 하며 페루의 밀림을 걷고 있었습니다. 이때 위기에 처한 아기곰 패딩턴을 발견하고는 구해주고 키우게 됩니다.

세월이 흘러, 영화 패딩턴 2 줄거리가 시작됩니다. 윈저 가든스에서 지내는 패딩턴이 보이고, 친하게 지내는 브라운 가족의 모습도 나옵니다. 패딩턴은 루시의 100번째 생일 선물을 사려고 한 골동품 가게에 들렀습니다.


팝업북이란 그림책이다(팝업북이란 그림책이다 [가족영화 패딩턴 2 줄거리 결말 OST] / ⓒ 감독: 폴 킹)



그곳에서 마음에 드는 팝업북을 발견했지만, 단 하나뿐인 책이라 너무 비쌌습니다. (팝업북이란 뜻 : 책을 펼치면 그림이 입체적으로 일어서는 동화책) 패딩턴은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모으기로 하고 이발소 청소부터 온갖 일을 시작했습니다.

어느 날, 브라운 가족과 증기기관차 축제를 하는 공원에 놀러 갔다가 배우 피닉스가 사회를 보는 공연에 참가하게 됩니다. 피닉스는 그 팝업북에 큰 관심을 보이며 인터뷰를 했습니다.




패딩턴은 유리창 닦기 아르바이트도 시작했습니다. 몸에 난 자기 털로 창을 닦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냅니다. 그래서 거의 돈이 모여가던 어느 날, 골동품점 근처에서 팝업북을 훔쳐 가는 도둑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추격했지만 놓치는데, 오히려 도둑에게 누명을 쓰고 범인으로 몰리고 교도소에 갇히게 됩니다.

사실, 범인은 피닉스였습니다. 나중에 패딩턴 2 결말에서 정체가 드러나는데, 그가 훔친 이유는 그 팝업북에 보물의 위치가 암호처럼 기록되어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악역의 피닉스 모습(악역의 피닉스 모습 [가족영화 패딩턴 2 줄거리 결말 OST] / ⓒ 제작사: 헤이데이 필름스)



교도소에 갇힌 패딩턴은 고난을 겪습니다. 실수투성이라서 죄수들의 미움을 받았던 것입니다. 그러다가 죄수들이 요리에 대한 불만을 쏟아내자 요리사를 찾아가서 대신 항의를 하는데, 요리사에게 두들겨 맞다가 얼떨결에 샌드위치를 입에 처넣게 되었습니다. 이를 맛 본 요리사 너클스는 마음에 들었는지 그 후부터는 패딩턴을 보호해 줬습니다.

한편 패딩턴을 구하려는 브라운 가족은 증거를 찾으러 다니다가 팝업북이란 것의 비밀을 알게 됩니다.


교도소에 갇힌 곰 패딩턴(교도소에 갇힌 곰 패딩턴 [가족 패딩턴 2 줄거리 결말 OST] / ⓒ 배급사: 스튀디오카날)






영화 패딩턴2 결말 - 보물지도


여기까지의 영화 패딩턴 2 줄거리를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옛날에 한 마술사가 보물 지도인 팝업북을 가지고 싶어서 살인을 저질렀었는데, 피닉스는 바로 그 마법사의 증손자였다는 것입니다.

메리도 진실을 찾기 위해 피닉스의 비밀을 캐내던 중, 피닉스의 말 실수로 그가 팝업북의 도둑이라는 의심을 가지게 됩니다. 이후, 브라운 가족은 몰래 피닉스의 집에 들어가고, 증거를 본 후 확신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경찰에 신고했지만... 역시나 경찰은 이 말을 믿지 않았습니다.


곰 패딩턴과 요리사(곰 패딩턴과 요리사 [가족영화 패딩턴 2 줄거리 결말 OST] / ⓒ 원작: 마이클 본드의 캐릭터 패딩턴 베어)



영화 패딩턴 2 줄거리는 슬슬 반격이 시작됩니다. 교도소에서 요리가 인기를 끌자 다들 패딩턴을 좋아했고, 안타깝게 여긴 요리사 너클이 패딩턴과 함께 탈출해 줍니다. 보물은 오르간 속에 들어 있었고, 그것을 찾은 피닉스는 기차에 싣고 출발하려고 합니다.

이 사실을 알고 달려간 주인공들... 그러나 패딩턴만 열차에 타고 브라운 가족은 실패합니다. 옆에 있던 증기기관차를 타고 쫓아가는 브라운 가족, 그동안 피닉스는 오르간의 건반을 눌러가며 보물을 찾아내는 데 성공하는데...



열차에 오른 패딩턴은 팝업북을 찾아내는 데 성공합니다. 뒤늦게 이를 안 피닉스는 당황해서 오르간 뚜껑을 닫고 맙니다. 하지만 암호는 팝업북에 있기 때문에 피닉스가 패딩턴을 추격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그때 기차를 따라잡은 브라운 가족이 열차에 옮겨 탔습니다. 패딩턴이 피닉스에게 잡힐 위기에 처할 때 브라운 가족이 도와주고, 그렇게 해서 피닉스를 잡는 데에 성공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패딩턴을 도와준 브라운 가족(패딩턴을 도와준 브라운 가족 [가족영화 패딩턴 2 줄거리 결말 OST] / 개봉일: 2018년 2월 8일)



하지만 패딩턴이 탄 기차 칸은 탈선하며 강물에 빠져버렸습니다. 이때 지나가던 교도소 요리사 너클스가 그를 구해줍니다.

패딩턴은 기절한 채 3일이나 잠들어 있다가 깨어났습니다. 그가 깨어나니 이웃 주민들이 몰려와서 도둑으로 몬 것을 미안해하며 환영해 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영화 패딩턴 2 결말은 누군가가 들어 오는 모습이 나옵니다. 루시였습니다. 보고 싶던 루시의 생일 축하를 하면서 영화가 끝납니다.


영화 패딩턴 2 OST



  1. Windsor Gardens
  2. The Pop-Up Book
  3. A Shave, Sir? A Light Pomade
  4. Window Cleaning
  5. Rub And Scrub
  6. The Book Is Stolen
  7. A Letter From Prison
  8. It's Only One Red Sock
  9. Madame Kozlova'SStory
  10. One Orange At A Time
  11. An Unusually Attractive Nun
  12. Marmalade Chefs
  13. Love Thy Neighbour
  14. The Break-In
  15. Jungle Jail
  16. Escape Waltz
  17. Lost And Found
  18. Race To Paddington Station
  19. The Steam Trains
  20. Bullseye-Henry
  21. Splash
  22. Happy Birthday Aunt Lucy
  23. Jumping The Line​​​



패딩턴 2 예고편 보기


[영화 패딩턴 2 줄거리 결말 OST - 가족영화]​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