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줄거리 결말 뜻 공포영화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영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줄거리 결말 뜻 공포영화

키스세븐지식 2020. 3. 29. 20:11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줄거리 결말 뜻 공포영화]

영화 <Final Destination(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줄거리는 좀비나 악마와의 싸움이 아니라 운명과의 싸움입니다. 이미 죽었을 운명을 피해가더라도 결국 운명대로 죽을 수밖에 없다는 것이 주제입니다.

파이널 데스티네이션1이 비행기 추락, 파이널 데스티네이션2가 고속도로 사고, 파이널 데스티네이션4는 레이싱 충돌사고, 파이널 데스티네이션5가 다리 붕괴사고라면, 이 영화는 롤러코스터가 죽음의 운명을 부릅니다.

​2006년 홍콩 출신의 황예유 감독,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 라이언 메리맨 , 크리스 램시 , 알렉스 존슨​ 주연으로 개봉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줄거리, 결말, 뜻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줄거리 - 불길한 꿈

줄거리의 시작은 공원의 롤러코스터 사고가 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친구들과 놀이공원에 놀러 가서 롤러코스터를 타는데, 열차의 유압 기름이 역류하면서 이상이 생기는 불길한 장면이 나옵니다. (데스티네이션 뜻은 운명이란 의미입니다)

그 후, 달리는 롤러코스터에서 캠코더를 떨어트리자 이것이 레일에 걸려서 방해가 되고, 공중에서 분해된 열차의 탈선으로 사람들이 퉁겨져 나와 죽습니다. 그러나... 여기까지는 꿈이었습니다.


악몽에서 죽을 순서가 정해졌다(악몽에서 죽을 순서가 정해졌다 [영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줄거리 결말 뜻] / ⓒ Final Destination3)


시간이 지나고, 졸업파티 겸해서 친구들이 정말로 놀이동산에 놀러 갑니다. 다들 롤러코스터를 타며 신나하는데, 웬디가 꿈을 떠올리고는 공포에 떱니다. 그녀는 울면서 열차에서 내리고, 이에 대해 잔소리하던 친구들끼리 싸움이 일어나서 다 내리는 상황이 됩니다.

그들이 내린 후 열차가 출발하는데, 정말로 사고가 발생하며 탑승객들이 처참하게 죽습니다. 여기에는 아직 내리지 않은 캐리와 제이슨이 있었습니다. 정말로 꿈처럼 죽은 것입니다.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후, 영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줄거리는 태닝 가게가 나옵니다. 애슐리와 애슐린이 태닝 기계에 들어가서 선탠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기계가 점점 과열되고 이들은 탈출하지 못합니다.

가게 주인이 잠시 가게를 비웠다가 와서는 놀라서 문을 열려고 하지만 실패하고, 결국 이들은 선탠 기계 안에서 고통스럽게 천천히 타죽었습니다.


태닝 중에 사고를 당한다(태닝 중에 사고를 당한다 [영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줄거리 결말 뜻] / ⓒ Final Destination3)


그리고, 다른 일행들은 음식점에서 차를 세워두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앞에 정차된 트럭이 갑자기 후진하며 실린 화물이 그들을 덮쳤습니다. 여기서 프랭키는 죽게 됩니다. 한편, 루이스는 헬스장에서 운동하던 중에 걸어둔 칼이 떨어져서 죽습니다.

그 후 웬디는 친구들이 찍힌 사진을 보다가 공통점을 발견했습니다. 사진마다 죽는 이유를 예언하듯이 징후가 찍혀 있었던 것입니다.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는 뭔가를 깨달았다(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는 뭔가를 깨달았다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줄거리 결말 뜻] / ⓒ Final Destination3)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결말 - 운명은 못 피한다

웬디의 추리는 맞아떨어졌습니다. 그녀가 친구들의 죽음은 사진에 암호처럼 찍힌 상황을 맞았고, 그녀가 꾼 꿈의 순서대로 죽어가는 순서도 있었던 것입니다. 웬디는 친구들을 구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에린과 이안이 일하던 철물점에 갔습니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일로 네일건이 얼굴로 발사되어 에린이 죽었습니다. 다만, 웬디의 활약으로 이안은 구해낼 수 있었습니다.


데스티네이션 뜻은 운명이다(데스티네이션 뜻은 운명이다 [영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줄거리 결말 뜻] / ⓒ Final Destination3)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결말에서 그 다음으로 죽을 운명은 케빈과 페리입니다. 웬디가 달려가서 막으려고 했으나, 말을 묶었던 깃대가 날아와서 페리를 죽입니다. 여기서 웬디는 케빈만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그 다음 차례는 웬디였습니다. 그런데 사진을 보니 이안이 웬디를 죽인다는 징후가 보입니다. 하지만 이번엔 반대의 경우가 나타났습니다. 폭죽을 실은 수레가 넘어지며 리프트가 떨어지고, 그로 인해 이안이 죽어버립니다.



죽음의 운명이 순서를 바꾸었는데, 그 이유는 누군가를 살려주면 그 죽음의 순서가 다음으로 넘어가기 때문이었습니다. 이안이 웬디를 죽이지 않고 먼저 죽은 것은 웬디가 친구들을 살려내는 노력을 했기 때문입니다.

생존자들은 서로의 죽음을 구해주며 혈투를 벌입니다. 그렇게 해서 운명의 순서가 다 지나가고, 그들은 운명을 벗어났다 하고 한숨을 쉽니다. 그리고 영화는 5개월이 흐릅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운명은 피할 수 없었다(운명은 피할 수 없었다 [영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줄거리 결말 뜻] / ⓒ Final Destination3)



끔찍한 운명(데스티네이션 뜻이 운명임)이 지나고 이들은 다시 일상의 모습으로 돌아와 있었습니다. 모여서 지하철을 탔는데, 뜻하지 않게도 지하철 탈선사고가 벌어졌습니다. 아직도 죽음의 운명은 작동하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결말은... 결국 지하철 충돌 사고로 모두 다 죽어버린다는 것이었습니다. 도망갈 수 없는 죽음의 운명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예고편 보기


[영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줄거리 결말 뜻 공포영화]​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