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영화 파파 줄거리 요약 결말 - 박용우, 고아라의 다문화 가정 본문

영화 사전

영화 파파 줄거리 요약 결말 - 박용우, 고아라의 다문화 가정

키스 키스세븐 2020. 2. 9. 15:30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영화 파파 줄거리 요약 결말 - 박용우, 고아라의 다문화 가정]

영화 <파파> 줄거리는 세 가지 이야기가 교차합니다. 첫째, 자기밖에 모르던 매니저가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는 이야기, 둘째, 다문화 가정을 현실적으로 어떻게 생각할지의 질문, 셋째, 슈퍼가수로 성장하는 성장 스토리. 여기에는 '소녀시대'와 함께 데뷔할 뻔했다는 고아라의 노래 실력과 춤 실력도 얹혀집니다. 감독이 억지로 감동을 주려고 만든 장면이 있기는 하나, TV 드라마를 보는 듯한 편안한 영화입니다.

2011년 한지승 감독, 박용우, 고아라, 마이클 맥밀런, 지율, 다니엘 헤니 출연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글은 영화 파파 줄거리, 요약, 결말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파파 줄거리 - 다문화 가정

한국에서 슈퍼스타를 발굴하기로 유명한 매니저 춘섭(박용우). 그러나 최강 신인 가수라고 불리던 밀라(달샤벳의 지율)가 사라지는 위기를 맞습니다. 알고 보니 해외로 도피를 한 것. 춘섭은 도망간 여가수를 찾기 위해 미국으로 날아갑니다.

행방을 알고 있는 유일한 남자를 추격하기도 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불법 체류가 신세가 됩니다. 끝까지 밀라를 찾기 위해 미국 시민권을 얻기로 하고, 현지의 한국 여성(심혜진)에게 일단 위장결혼을 제안합니다.


박용우가 점찍은 고아라는 소녀시대로 데뷔할뻔 했다(박용우가 점찍은 고아라는 소녀시대로 데뷔할뻔 했다 [영화 파파 줄거리 요약 결말 다문화 가정] / ⓒ 감독: 한지승)


하지만 영화 파파 줄거리는 또 날벼락이 기다립니다. 밤늦게 도로에 차를 세우고 볼일을 보던 중 트럭이 덮쳐서 위장 아내가 즉사하는 것입니다. 장면이 바뀌고 병원에 누워 있는 춘섭... 그런데 또 하나의 날벼락이 있었으니, 파파라고 부르는 아이들이 등장한 것입니다.

그 여자가 여러 명의 남자와 결혼했었는지 한국계, 흑인, 백인 등 혼혈 아이들이 여섯이나 있었습니다. 어쨌든 갈 곳 없는 춘섭인지라, 그녀의 집에서 얹혀살기 시작합니다.



토종 한국인인 춘섭은 다문화 가정에 익숙지가 않아서 여러 가지 해프닝이 벌어집니다. 아이들은 첫째 준(고아라), 둘째 고든(마이클 맥밀런), 셋째 마야(메그 켈리), 넷째 쌍둥이 지미와 타미(파커 타운젠드, 페이튼 타운젠드), 여섯째 막내 로지(앤젤라 아자르)입니다.

엄마의 많은 결혼 끝에 처음 보는 새아빠까지 유산으로 받은 준은 매우 신경질적입니다. 하지만 춘섭이 없으면 고아원에 가야하고, 아이들이 없으면 춘섭은 강제추방이므로 억지로 살게 됩니다.


마이클 맥밀런은 대장금으로 한국어를 배운 아이다(마이클 맥밀런은 대장금으로 한국어를 배운 아이다 [영화 파파 줄거리 요약 결말 다문화 가정] / ⓒ 각본: 한지승)


아동복지국에서 방문할 때는 아주아주 화목한 가족인 것처럼 연기하지만, 가고 나면 원수처럼 지내는 그들... 그러나 막내 로지는 춘섭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길에서 마주친 그 남자, 여가수 밀리의 행방을 아는 남자를 족쳐서 결국 행방을 알아냅니다. 그런데 밀라는 임신을 하고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해외 도피가 아니라 원정 출산을 온 것이었습니다. 임신한 아이돌 가수를 데리고 갈 수도 없는 처지이니 춘섭은 절망합니다.


박용우에게 쌀쌀맞던 또 하나의 공주 메그 켈리(박용우에게 쌀쌀맞던 또 하나의 공주 메그 켈리 [영화 파파 줄거리 요약 결말 다문화 가정] / ⓒ 음악: 김형석)




영화 파파 결말 - 잊지 않은 가정

어느 날, 춘섭이 교회에서 좌절에 빠져 있는데 노랫소리가 들립니다. 교인들을 위해 준(고아라)이 성가를 부르는 것이었습니다. 한국에서 여러 슈퍼스타를 길러낸 춘섭(박용우)는 준의 매니저가 돼서 슈퍼 가수로 키우기로 결심합니다.

온 집 안을 청소하며 잘 보이려고 노력하는 춘섭. 가수를 제의하지만 거절하는 준. 그때 TV에서 상금 3만 달러가 걸린 오디션이 있다는 광고가 나옵니다. 여기서 영화 파파 줄거리 중 가장 코믹한 부분이 나오는데, 큰아들 고든이 대장금을 보고 한국말을 배웠다는 설정입니다.


파커 타운젠드, 페이튼 타운젠드는 결말에서 성장해서 나타난다(파커 타운젠드, 페이튼 타운젠드는 결말에서 성장해서 나타난다 [영화 파파 줄거리 요약 결말 다문화 가정] / ⓒ 제작사: 상상필름)


끈질긴 춘섭의 제안에 준이 결국 오디션에 나가보기로 합니다. 그러나 돈이 필요해서지 가수가 되려는 것이 아님을 분명히 밝힙니다.

드디어 오디션이 있는 날, 하지만 이 오디션은 노래+춤이 선발 기준이었습니다. 춤은 생각지도 못했던 춘섭이 긴장하지만, 사실 준은 학생 때 댄싱퀸이었던 숨은 과거가 드러납니다. 그리고, 그 모습을 보며 또 한 사람이 접근하는데, 미국에서 슈퍼스타를 키워낸 매니지먼트(다니엘 헤니)였습니다.



오디션에 통과하지만 파파의 결말은 멀고 멉니다. 이번에 한국에서 깡패 같은 사장이 직접 찾아와서 춘섭을 다그치는 것입니다. 춘섭은 대신 대형 신인을 발굴했다며 준을 키우자고 제의합니다. 그렇게 해서 계약서도 쓰게 되지만... 사장은 동생들은 데리고 가지 않겠다고 합니다.

다니엘 헤니와도 준의 데뷔를 놓고 신경전을 벌이지만, 춘섭이 준의 성공을 위해 희생하기로 한 결정에 오히려 격려하며 응원해 줍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파파 결말에서 유명 가수로 성장한 앤젤라 아자르(파파 결말에서 유명 가수로 성장한 앤젤라 아자르 [영화 파파 줄거리 요약 결말 다문화 가정] / ⓒ 배급사: 롯데 엔터테인먼트)



우여곡절 끝에 한국에서 큰 성공을 하게 된 준과 아이들... 그러나 춘섭은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자신의 이익을 포기하며 이들과 멀어진 상태입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영화 파파 결말에서 길 가던 춘섭에게 연예인 차량이 접근합니다. 그리고 차에서 내리는 것은 준과 성장한 아이들... 특히나 춘섭을 좋아했던 막내 로지도 세계적인 가수가 되어 있었습니다. 훌륭히 성장한 아이들이 끝까지 춘섭을 잊지 않고 찾아온 장면에서 춘섭의 눈물과 함께 영화의 엔딩이 올라갑니다.



​파파 예고편 보기


[영화 파파 줄거리 요약 결말 - 박용우, 고아라의 다문화 가정]​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