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타이거 맨 데니스 아브너 - 호랑이 얼굴의 사나이 성형얼굴 본문

유용한 지식 칼럼/사람&일화

타이거 맨 데니스 아브너 - 호랑이 얼굴의 사나이 성형얼굴

키스세븐지식 2020. 1. 12. 04:45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타이거 맨 데니스 아브너 - 호랑이 얼굴의 사나이 성형얼굴]


강박 관념이 있다는 것은 인간에게 주어진 가장 이상한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타이거 맨이라고 불리는 데니스 아브너는 호랑이 얼굴을 가진 사람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스스로 이를 드러내고 입술을 찢고 얼굴을 크게 하는 수술을 한 사람... 자신을 인간 호랑이로 만들기 위해 이렇게 한 것입니다. 그는 매일 나무에 오르고 날고기를 먹는 인간 호랑이입니다. 또한 세상에서 가장 신체 변형을 많이 한 사람으로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타이거 맨 데니스 아브너

데니스 아브너(50)는 미국 아메리칸 인디언의 후손입니다. 그는 '호랑이의 길을 따르라'는 영감을 준 원주민 추장과의 토론 후, 자신을 큰 호랑이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엄청난 돈을 썼습니다. 데니스 아브너의 신체 변형 수술은 윗입술 확장, 귀을 변형하는 수술, 실리콘 뺨과 이마 임플란트, 치아 모으기, 문신, 수염을 붙일 수 있는 얼굴 피어싱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사진: Dennis Avner(Dennis Avner [호랑이 얼굴의 사나이] / ⓒ Unknown)


네바다 주 토노파 출신인 그는 인디안 이름인 '스탈링 캣'으로 통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인간과 호랑이의 잡종이고, 매우 오랜 전통을 따르는 것은 나 자신을 호랑이로 변화되게 하였다"고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밝혔습니다. 



호랑이는 천성적으로 나무에 오르는 것을 즐기며 고기를 먹습니다. 그 역시도 호랑이가 그러는 것처럼 매일 고기를 먹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되도록 날것에 가까워야 하거나, 동물이 방금 죽었을 때와 같은 온도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규칙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사진: 성형 전후의 모습 비교(성형 전후의 모습 비교 [호랑이 얼굴의 사나이] / ⓒ Unknown)


하지만 사람이 하루 24시간을 호랑이의 삶으로 살 수 없습니다. 데니스 아브너​는 인간의 욕구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사람을 만나는 것입니다. 그는 "유일한 차이점은 내가 고양이처럼 보인다는 것이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래리 킹 라이브, 완전 집착, 그리고 수많은 TV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호랑이 얼굴의 사나이

타이거 맨이 런던의 피카딜리 서커스에서 개장하는 리플리의 "믿을 수는!!" 박물관에 모습을 드러내자 사람들이 몰려들었습니다. 이 박물관은 16세기 금속으로 된 처녀성 고문 장치와 에콰도르의 지바로 인디언들이 만든 세 개의 골동품으로 장식된 머리가 전시되어 있는 곳입니다. 


사진: 길거리에서도 당당하다(길거리에서도 당당하다 [타이거 맨 데니스 아브너] / ⓒ Unknown)


그런데, 호랑이 얼굴을 하고 연애를 할 수는 있을까요? 사람들의 질문에 그는 말합니다. "어렵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니예요, 나는 지금 두명의 여자를 만나고 있어요"라고... 물론 여자들이 이해하기 하기 어렵겠지만, 자신에게는 인간보다 호랑이가 되는 것이 더 중요한 것 같다고도 합니다. 



하지만 2013년 좋지 않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타이거 맨 데니스 아브너가 목숨을 끊었다는 소식입니다. 그의 영적인 동물처럼 보이기 위해, 세계에서 가장 많은 신체 변형을 가진 세계 기록 보유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그의 삶은 자살을 하고 말았습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외계인 수술, 호랑이 수술, 흑인이 되기 위한 수술(외계인 수술, 호랑이 수술, 흑인이 되기 위한 수술 [타이거 맨 데니스 아브너] / ⓒ Unknown)



그의 미국 원주민 이름인 스탈링 캣으로 더 자주 불리는 데니스 아브너는 영적인 전통을 믿던 사나이였습니다. 신체적으로 영적인 동물을 닮기 위해 적응하는 휴론(Huron)이라는 전통을 열정적으로 믿었던 것입니다. 아직 공식적인 사인은 밝혀지지 않아서 자살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타이거 맨 데니스 아브너 - 호랑이 얼굴의 사나이]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