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간신 영화 결말 줄거리 뜻 - 임지연 주지훈 이유영 차지연 본문

문화와 감성/영화 사전

간신 영화 결말 줄거리 뜻 - 임지연 주지훈 이유영 차지연

키스세븐지식 2019. 12. 6. 02:09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간신 영화 결말 줄거리 뜻 - 임지연 주지훈 이유영 차지연]


이 글은 간신 영화 결말, 줄거리, 뜻에 대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奸臣(간신) 뜻은 말 그대로 "나쁜 꾀를 쓰는 신하"입니다. 간신 영화 줄거리에서 그 역할은 천호진과 주지훈이 맡았습니다. 특히 주지훈은 채홍사란 역할을 하며 연산군이 망하는 데에서 결정적인 간신이 됩니다. 간신을 통해 임지연과 이유영은 놀라운 레즈비언 동성연애 장면을 펼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물론 등급은 19금 영화입니다.

2014년 작품이며 민규동 감독, 주지훈, 김강우, 천호진, 임지연, 이유영, 차지연 주연으로 찍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간신 줄거리 - 채홍사


조선 10대 왕인 연산군 시대, 훗날 간신으로 불리는 임사홍(천호진)과 그 아들 임숭재(주지훈)가 입궐합니다. 그들은 연산군의 어머니의 피 묻은 저고리를 임금에게 보여주고 감정을 자극합니다. 연산군의 어머니 폐비 윤씨가 억울하게 죽었다고 하는 그들을 연산군은 전폭적으로 신뢰합니다. 그 후 임숭재는 채홍사를 맡아서 전국의 미녀들을 강제 징집하여 연산군에게 바치는 일을 하게 됩니다. 


연산군과 임사홍, 임숭재의 이야기 간신(연산군과 임사홍, 임숭재의 이야기 간신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뜻 임지연 이유영 차지연] / ⓒ 감독: 민규동)

연산군 김강우는 장녹수 차지연과 이미 미쳐있었다(연산군 김강우는 장녹수 차지연과 이미 미쳐있었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뜻 임지연 이유영 차지연] / ⓒ 개봉: 2015년 5월 21일)



연산군(김강우) 주위에 미녀들이 넘치는 가운데, 임숭재는 연산군을 홀려서 조정하려고 단희(임지연)를 접근시키려고 합니다. 이에 연산군의 후궁 장녹수(차지연)도 마찬가지 이유로 설중매(이유영)를 뽑아서 색기를 부리는 훈련을 시킵니다. 그런데 어찌 된 일인지 임숭재는 단희에게 무술을 훈련합니다. 그 이유는 연산군과 임숭재의 사이가 벌어진 것 때문일 것입니다. 




드디어 연산군을 모실 색기 있는 미녀를 선발할 차례입니다. 수많은 미녀가 있었지만 최종적으로 남은 사람은 단희와 설중매... 그녀들은 마지막 주제로 대결을 벌여야 합니다. 연산군은 서로 흥분시켜서 먼저 흥분하면 지는 것으로 하자고 합니다. 그러면서 이긴 자에게 패자의 머리를 주겠다고 말합니다. 둘은 목숨을 걸고 음란한 대결을 벌여야 할 처지가 되었습니다. 


채홍사가 된 임숭재 역의 주지훈(채홍사가 된 임숭재 역의 주지훈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뜻 임지연 이유영 차지연] / ⓒ 제작: 수필름)

채홍사는 대규모의 미녀를 연산군에게 끌어모은다(채홍사는 대규모의 미녀를 연산군에게 끌어모은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뜻 임지연 이유영 차지연] /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간신 줄거리에 나오는 '채홍사'는 1504년부터 2년간 실제로 존재했던 관원입니다. 채홍사란 뜻은 "붉은 것은 모으는 사긴", 즉 기생을 뽑아서 공급하는 관원입니다. 하지만 일반 양가의 처녀도 징발했고 좋은 말을 고르는 일도 했습니다. 원래는 '채홍준사'라고 했었던 채홍사는 임숭재와 임사홍이 맡으면서 궁궐 안의 기녀들의 숫자가 폭발적으로 늘었습니다. 그러나 연산군이 폐위된 후에는 사실상 사라진 것으로 보입니다. 


이유영, 임지연은 간신의 미녀 대결에 나선다(이유영, 임지연은 간신의 미녀 대결에 나선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뜻 임지연 이유영 차지연] / ⓒ 시간: 131분)

심은진. 그 외에도 이유영 등이 화제가 되었다(심은진. 그 외에도 이유영 등이 화제가 되었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뜻 임지연 이유영 차지연] / ⓒ 각본: 이윤성)

(이유영과 심은진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간신 결말 - 중종반정


정말이지 길고 긴 동성연애 장면이 계속되고, 결국 단희가 승리를 거머쥡니다. 그러나 단희(임지연)는 설중매(이유영)를 죽이진 않겠다고 하고, 설중매는 단희의 시종이 됩니다. 단희는 연산군과의 합방에 성공하지만, 사실 그녀의 목적은 연산군 암살이었습니다. 그러나 비밀을 지키기는 어려운 법, 시종 설중매가 임숭재(주지훈)와 단희의 대화를 엿듣고 일러바쳐서 연산군 암살은 실패로 돌아갑니다. 


간신 영화에서 김강우의 연산군 연기는 좋은 평가를 받았다(간신 영화에서 김강우의 연산군 연기는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뜻 임지연 이유영 차지연] / ⓒ 감독: 민규동)

김강우와 차지연의 연기를 중심으로 임지연, 이유영, 심은진이 나온다(김강우와 차지연의 연기를 중심으로 임지연, 이유영, 심은진이 나온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뜻 임지연 이유영 차지연] / ⓒ 각본: 민규동)




당연히 대로한 연산군(김강우)... 임사홍(천호진)과 임숭재는 다른 미녀가 또 있다며 그를 달랩니다. 어느새 단희를 좋아하게 된 임숭재는 죽이는 척하며 궁 밖으로 빼돌립니다. 그러고는 경쟁 중인 반대 세력 집안의 딸들을 잡아다가 바치고, 그로 인해 가족들이 목숨을 끊는 등 문제를 일으킵니다. 연산군에게 불만이 가득한 임숭재는 이번에는 반대 세력들을 찾아가서 역모를 제의합니다. 연산군에게는 새 미녀를 데리고 왔다면서 돼지들과 있게 하고... 




중종반정이 일어나서 궁궐은 피바람이 불고, 장녹수를 죽이고 들어 온 반군은 놀라고 맙니다. 연산군이 돼지들과 정신없이 즐기고 있던 것입니다. 간신 결말에서 임사홍은 죽임을 당하고 임숭재는 백정으로 몰락해서 쫓겨납니다. 그런데 임숭재를 찾아온 한 여인이 있었으니... 그를 잊지 못하던 단희와 만나며 간신의 엔딩이 올라갑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간신에서 임지연은 암살자로 나온다(간신에서 임지연은 암살자로 나온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뜻 임지연 이유영 차지연] / ⓒ 제작: 수필름)

간신 영화에서 이유영과 임지연의 레즈비언 동성애 장면은 유명하다(간신 영화에서 이유영과 임지연의 레즈비언 동성애 장면은 유명하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뜻 임지연 이유영 차지연] /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간신 감독판은 극장판보다 노출과 정사 장면이 더 많다고 합니다. 또한 잔인한 장면도 꽤 나오기 때문에 TV판이 아니라면 미리 참고해야 합니다. 역사적 사실과의 비교를 하자면, 임숭재가 역모하려고 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그는 연산군이 중종반정으로 쫓겨나기 전에 이미 사망했기 때문입니다. 다만 그의 말년에 연산군과 사이가 멀어졌다는 설은 어느 정도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간신 영화 결말 줄거리 뜻 - 임지연 주지훈 이유영 차지연]​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