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안대 인형 - 싱가포르 저주의 인형, 실제 애나벨 인형 본문

유용한 지식 칼럼/세계&이슈

안대 인형 - 싱가포르 저주의 인형, 실제 애나벨 인형

키스 키스세븐 2019. 6. 8. 23:39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안대 인형 - 싱가포르 저주의 인형, 실제 애나벨 인형] 



공포스러운 저주의 인형에 대한 영화 중에 애나벨, 컨저링 등이 있습니다. 애나벨 인형은 실화가 있다는 것 때문에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시아에도 이런 일이 있는데, 그것은 싱가포르 저주의 인형 소문입니다. 

안대 인형으로도 알려져 있는 이 인형은 끈질기게 쫓아다니면서 괴롭힌다고 소문이 났습니다. 인형이라고 하면 예쁘고 사랑스러워야 할 것 같지만, 그렇지 않은 이야기도 있다는 것은 의외입니다. 



애나벨, 컨저링? 실제 안대 인형 


싱가포르 저주의 인형, 안대 인형 이야기의 시작은 2014년에 시작됩니다.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에서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사이에 있는 작은 섬나라입니다.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인들로 구성된 다민족 국가이며 불교, 힌두교, 이슬람교도들이 살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2014년 6월쯤에 한 인형이 발견되면서 애나벨 인형 같은 공포심을 주게 된 것입니다. 


사진: 발견 당시를 알리는 SNS의 사진(발견 당시를 알리는 SNS의 사진 [싱가포르 저주의 인형 안대 인형 애나벨 인형] / ⓒ stomp)


싱가포르의 동쪽에 호우강이라는 지역이 있는데, 한 나무 밑에서 낡은 인형이 발견되었습니다. 흰색 드레스를 입은 이 인형은 머리에 안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싱가포르인들은 안대 인형이라고 불렀는데, 안대에는 아랍어로 "bismillah"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알라의 이름으로"라는 뜻입니다. 마치 악마를 봉인한 것 같은 느낌을 주니 사람들이 만지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싱가포르 저주의 인형이 소문나기 시작한 것은, 누군가 그 모습을 SNS에 올리면서부터입니다. 당시에는 "호우강의 인형"이라고도 알려졌습니다. 

인형에는 혼령이 깃들여져 있어서 주인이 없으면 혼자 돌아다녔다는 이야기도 돌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영화 <애나벨 : 인형의 주인>이나 <컨저링>에서처럼 악마의 저주가 걸린 인형이라는 소문도 생겼습니다. 


사진: 안대는 알라의 이름으로라는 봉인이었다(안대는 알라의 이름으로라는 봉인이었다 [싱가포르 저주의 인형 안대 인형 애나벨 인형] / ⓒ soranews24)




싱가포르 저주의 인형 


그리고... 얼마 후, SNS에는 실제로 저주의 인형의 주인이었다는 사람이 등장했습니다. 그녀는 인형을 가져온 후부터 악몽에 시달렸다고 적고 있습니다. 큰 눈이 마치 째려보는 듯한 느낌마저 주는데, 밤마다 찾아와서는 괴롭혔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싱가포르 호우강 인형이 가끔 여자 목소리로 말을 한다는 것도 전했습니다. 이전에도 몇 번을 버렸었다는 말도 있습니다. 


사진: 다른 SNS유저들이 올린 같은 종류의 인형들(다른 SNS유저들이 올린 같은 종류의 인형들 [싱가포르 저주의 인형 안대 인형 애나벨 인형] / ⓒ amuletforums)


그러나 호우강 인형은 버려졌어도 다시 찾아와서 집 안에 있었다고 합니다. 애나벨 인형이나, 컨저링에서 인형이 어느새 자리를 옮겼던 것처럼 말입니다. 

끔찍한 소름이 돋은 인형 주인은 인형이 찾아오지 못하게 하는 방법을 생각하다가 눈을 가려서 버리면 찾아오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싱가포르 안대 인형이 된 사연이었습니다. 



그렇게 안대로 봉인하고 버린 후 찾아오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발견된 곳이 싱가포르의 호우강이었습니다. 그 후로 저주의 안대 인형은 절대로 눈을 마주치면 안 되는 인형, 안대를 벗기면 저주가 시작되는 인형이라는 소문이 퍼졌습니다. 

그런데, 추가로 들리는 말에 의하면 한 소년이 안대를 벗기고 사진을 찍어갔다고 합니다. 그 후 인형이 갑자기 사라졌는데...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