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줄거리 결말 (시리즈 2편) 본문

영화 사전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줄거리 결말 (시리즈 2편)

키스 키스세븐 2019. 3. 9. 15:41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줄거리 결말 (시리즈 2편)]


해리포터 시리즈처럼 마법세계를 그렸지만 조금 더 판타지의 볼거리를 주는 영화입니다. 감독 앤드류 아담슨의 2008년작으로 벤 반스, 윌리엄 모즐리, 애나 포플웰, 스캔다 케인즈, 조지 헨리, 리암 니슨 등이 출연합니다.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 2편이며 몇 백 년이 지나버린 나니아를 배경으로 하며 왕위를 빼앗긴 캐스피언 왕자를 도와 전쟁을 벌인다는 내용입니다. (이 글은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줄거리, 결말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줄거리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 1편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 편 이후 1년이 지난 시점의 이야기입니다. <나니아 연대기 캐스피언 왕자> 줄거리는 페벤시 남매들이 다시 나니아로 돌아가는 내용입니다. 평범한 학생 피터, 수잔, 에드먼드, 루시는 방학을 마치고 가던 길에 마법의 힘에 끌려서 다시 나니아로 가게 됩니다. 텔마린 족에 쫓기던 왕자가 숲으로 도망쳐서 수잔의 뿔피리를 불었던 것입니다.

사진: 판타지 영화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 2편의 포스터(판타지 영화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 2편의 포스터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줄거리 결말 시리즈] / ⓒ 앤드류 아담슨)


다시 나니아로 오게 된 형제들... 그러나 이 곳은 나니아의 시간으로 이미 1300년이 흐른 뒤였습니다. 캐스피언 왕자를 쫓던 군대는 아버지를 죽이고 왕좌를 빼앗은 작은 아버지의 군대였습니다. 이미 성이 무너지고 엉망진창이 된 것을 통해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결말에서 강력한 적과의 전쟁이 있을 것임이 느껴집니다. 난쟁이가 죽을 위기가 생기고 형제들이 구해주면서 무슨 일이었을까 점점 긴장이 오릅니다.


피터가 갈등을 겪는 가운데 루시가 아슬란을 봤다고 말하고, 그날 저녁에 도움을 주기로 한 나니아인과 왕자가 만나기로 합니다. 이제 나니아 연대기 캐스피언 왕자 줄거리는 형제들의 이야기가 그려진 거점으로 옮겨지고, 적이 전쟁 준비를 하는 것을 알게 됩니다. 피터는 공격을, 왕자는 수비를 주장하며 또 갈등이 일어납니다. 하지만 피터의 주장대로 기습을 하게 됩니다. 나니아인들과 들어가는 데까진 성공합니다.

사진: 마법의 세계로 소환되어 간 남매들의 활약상을 그리고 있다(마법의 세계로 소환되어 간 남매들의 활약상을 그리고 있다 [시리즈 나니아 연대기 캐스피언 왕자 결말 줄거리] / ⓒ 월트 디즈니 픽처스, 왈덴 미디어)


하지만 기습은 실패하고 왕자는 난쟁이의 유혹으로 인해 얼음여왕을 불러내려고 합니다. 그때 형제들이 막아서지만, 에드먼드가 얼음벽 뒤의 여왕을 찔러서 얼음을 무너트리게 됩니다.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결말 내용은 이제 텔마린 종족과의 이야기로 진행됩니다. 한편 루시가 아슬란을 데리러 가는 시간을 벌려는 형제들의 노력이 있었고 피터는 일대일 결투 신청을 승낙받아서 결국 승리하게 됩니다.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결말

이제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줄거리는 나니아의 황금기가 끝나고 인간인 텔마린 족에게 점령되어 무자비한 미라즈 왕의 통치받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왕위를 빼앗은 작은 아버지의 신하가 갑자기 화살로 죽이고 군사들을 선동하는 장면으로 넘어갑니다. 드디어 전쟁이 시작되었지만 나니아인들은 버티기도 힘들어집니다. 텔마린 족의 진정한 계승자인 캐스피언 왕자에게 큰 위기가 됩니다.

사진: 빼앗긴 왕좌와 백성을 찾아주기로 약속하고 전투를 벌인다(빼앗긴 왕좌와 백성을 찾아주기로 약속하고 전투를 벌인다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줄거리 결말 시리즈] / ⓒ 한국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주))


혼자 진영을 나와서 아슬란을 데리러 가는 루시, 그러다가 침묵하고 있던 나무들을 깨우게 됩니다. 이제부터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결말의 반전이 시작되는 부분입니다. 전쟁터의 나무들도 움직이기 시작하고 적들의 강력한 투석기도 부숴버립니다. 텔마린 족 군대가 다리로 도망을 하려는 때에, 다리 건너편에는 이미 루시와 아슬란이 기다라고 있습니다. 아슬란이 포효를 하는 순간 강의 정령이 나타납니다.


강의 정령은 다리를 들어 올려서 적들을 물에 빠트리고 선동자를 잡습니다. 그리고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줄거리는 다시 왕좌에 올라서는 캐스피언 왕자를 보여줍니다. 무자비한 시대가 끝나고 이제 나니아 국민들은 평화롭게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아슬란은 텔마린 족이 원래는 페벤시 남매들이 온 곳에서 살던 종족이라고 설명을 합니다. 그리고 나무는 문을 만들어서 들어가라고 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사진: 전쟁판타지 영화가 되어 대규모 전투씬이 나온다(전쟁판타지 영화가 되어 대규모 전투씬이 나온다 [시리즈 나니아 연대기 캐스피언 왕자 결말 줄거리] / ⓒ 앤드류 아담슨, 페리 무어, 필립 스튜어)


텔마린 족은 이러다가 죽이는 것이 아닌가 의심하지만 나니아 부족의 부하들을 이끌고 피터도 가겠다고 합니다. 이제 마지막 작별인사를 할 차례입니다. 피터와 수잔은 이제 너무 나이가 들어서 다시는 오지 못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페벤시 남매들의 작별 인사가 끝나고 나니아 연대기 2 캐스피언 왕자 결말 장면은 런던으로 떠나는 그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C.S. 루이스'의 소설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 2편은 그렇게 해피엔딩을 합니다.​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