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통통한 여자를 위한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로로텐 구경 두번째 본문

기타 잡동사니/영리한 상품지식

통통한 여자를 위한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로로텐 구경 두번째

키스세븐지식 2015. 3. 11. 04:00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통통한 여자를 위한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로로텐 구경 두번째] 





편안한 빅사이즈로도 날씬하게 보이고 싶어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을 한번 더 소개합니다. 신체적 단점을 가리고 날씬하게 보이고 싶으면서도 불편하지 않은 옷을 찾는다면 들러볼만 합니다. 



점점 작고 마른 몸매만 예쁘다고 하는 세태 때문에 44사이즈, 55사이즈을 입어야 하다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나 88사이즈, 100사이즈로도 얼마든지 예쁘고 귀여운 면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을 타겟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 로로텐입니다. 통통한 여성은 구경할 호기심이 있을 것도 같습니다. 


체형이 통통한 여자들의 고민... 그러다 보니 몸을 작게 보이려고 결국은 검정색, 어두운 색만을 고르게 되는 현실... 빅사이즈 옷만 고르다 보면 마음도 왠지 불편하고 물건을 쉽게 찾기도 어렵습니다. 블라우스나 치마, 니트, 바지 등이 예뻐서 사려고 하면 치수가 맞지 않는 것도 속상한 일입니다. 

그런데 로로텐은 빅사이즈 의상으로 센스 있는 코디를 해서 쇼핑몰에 진열하고 있기 때문에 웹사이트를 돌아다니다 보면 어떻게 입으면 더 날씬하고 산뜻하게 보일 수 있을까하는 빅사이즈 의류 코디감각도 생길 것입니다. 

빅사이즈 여성의류에 대한 스타일링 정보도 커뮤니티를 통해서 제공해 주고 있기 때문에 옷을 활용하는 방법을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쇼핑몰로 여자 옷 구경하는 재미 


여성의류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스마트폰으로도 접속해서 모바일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모바일 쇼핑몰 및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어플)도 만들어 배포하고 있다고 합니다. 

코트나 티셔츠, 청바지, 블라우스, 가디건 등을 사기 위해 귀찮게 PC를 켜지 않아도 앱만으로 빅사이즈 코디방법과 스타일링을 참고할 수 있씁니다. 

더구나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도 운영하기 때문에 니트, 치마, 바지, 레깅스 등 신상품도 바로바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또 한가지 알아두면 좋은 것은, 매달 이벤트를 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이벤트 코너를 둘러 보는 것입니다. 빅사이즈 여자 옷이 있다고 물건만 구경하고 나오면 다시 가는 재미도 없을 것입니다. 여성의류 쇼핑몰에서는 특히 이벤트를 자주 하면 고객의 입장에서 더 재미있는 쇼핑이 될 것 같습니다. 


판매하고 있는 여자 옷의 특징은 신축성이 있어서 불편하지 않고도 맵시가 난다는 것입니다. 

예쁜 티셔츠를 사고 예쁜 청바지를 사고 예쁜 면박스 남방을 샀다고 해도 입기에 불편하면 손이 가지 않는 법입니다. 그러므로 88사이즈나 100사이즈 이상의 빅사이즈 여성의류는 아무래도 신축성도 중요한 요소가 아닐까 합니다. 100사이즈와 110사이즈까지 제품을 생산하고 있지만 캐주얼제품임에도 잘 차려입은 듯한 이미지도 빼놓지 않고 신경 쓴다고 합니다. 




허니 레이스 OPS
66~100 사이즈
링크 

 

시즌6 LoLo 스판팬츠
30~38인치
링크

 

리티 레이어드 OPS
66~100 사이즈
링크


콘스 프릴니트
66~100 사이즈

링크







운영자와 회사직원이 통통한 여자들 


로로텐의 운영자 본인이 통통한 빅사이즈 체형을 경험하였기 때문에 디자인이나 소재 등에서 신축성이 있으면서도 맵시있는 여자 옷을 판매하게 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관계자의 얘기로는 대표자 뿐 아니라 포토그래퍼나 웹디자이너 등의 직원들도 다 빅사이즈의 여자들이기 때문에 직접 입어보고 불편한 점을 감안하여 디자인하고 생산한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신규회원 가입을 하면 쇼핑지원금도 주고, 상품 구매시엔 적립금을 1%씩 주고 그랬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그때는 2주마다 상품 후기를 올린 회원을 선정해서 쇼핑지원금을 5만원씩 주기도 했었는데 말입니다. 생일 당일 구매면 10%할인권도 줬었는데 한번 확인해 보길 바랍니다. 


88사이즈 이상을 입을 때도 매칭이 잘되는 패션 아이템 중에 발목까지 내려오는 맥시드레스가 있습니다. 팔이 긴 셔츠나 시스루 블라우스 등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려주는 아이템입니다. 빅사이즈 여자들은 때로는 깔끔함으로 산뜻하게 코디할 수도 있지만, 또 때로는 귀엽거나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는 것도 좋습니다. 


티셔츠나 코트, 청바지, 남방, 블라우스, 가디건 등은 여자들이 즐겨 입는 옷들입니다. 거기에 이지웨어룩과 치마, 트레이닝복도 판매하고 있는데, 여름에는 수영복 비치팬츠 등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로로텐의 백송 대표는 88사이즈 이상 100사이즈, 110사이즈 여자 옷도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보니 해외구매도 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스타일을 살린 자제 디자인 제품이 전체의 40%를 넘게 차지한다는 것은 좋은 디자인을 하고 있다는 얘기이기도 합니다. 


로로텐 사이트 주소 : http://www.loloten.com/ 


★ 이 정보가 도움이 된다면 아래의 공감을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필요없음)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