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클라리소닉 - 안재현의 심쿵스토리. 그녀와 동안 얼굴 만들기 광고 본문

기타 잡동사니/영리한 상품지식

클라리소닉 - 안재현의 심쿵스토리. 그녀와 동안 얼굴 만들기 광고

키스세븐지식 2015. 3. 9. 00:00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클라리소닉 - 안재현의 심쿵스토리. 그녀와 동안 얼굴 만들기 광고] 






한그루에 이어 안재현 모델 발탁. 안재현은 아시아 대표모델 


클라리소식은 전동 클렌징 및 안티에이징 제품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작년에 모델로 한그루(민한그루)를 발탁한데 이어 이번에는 안재현을 발탁했습니다. 



보통 피부에 관련한 여성용품들은 여성이 모델이 되지만, 안재현은 수많은 여성 모델을 제치고 클라리소닉의 대표모델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더구나 이번 안재현의 클라리소닉 모델발탁은 아시아 전체를 대표하는 단독모델이어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대상 아시아 광고지역은 한국, 중국, 홍콩, 대만 등 기본 4개국을 포함합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중국에서 한류 스타로 거듭난 안재현은 여성 못지않은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매끈한 피부를 표방해 온 클라리소닉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 발탁입니다. 

한편 작년에 모델로 발탁되었던 한그루는 북경국제예술학교를 졸업한 후 가수와 탤런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2011년에 데뷔했으며 "연애 말고 결혼", "오늘만 같아라", "소녀K" 등의 OST를 불렀습니다. 


동안 얼굴을 만들고 피부를 클렌징하며 안티에이징을 해 준다는 그 클라리소닉의 제품을 광고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클라리소닉의 심쿵스토리 광고 


왠지 쑥스러운 분위기의 여자... 그 옆에는 연하남인 안재현이 있습니다. 연상 여자에게 다가가며 므흣한 분위기를 만드는 안재현... 클라리소닉의 심쿵스토리 광고는 이렇게 시작합니다. 

역시나 반전은 일어나고 뜸금없이 심쿵스토리는 깨집니다. "누나.. 피부관리 좀 해야겠다. " 

안재현은 이렇게 말하고는 연상녀와 함께 피부가꾸기 심쿵스토리광고가 연속됩니다. 


클라리소닉의 60초 클렌징 제품인 클렌징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광고에서 소개합니다. 

깨끗한 화면도 깨끗한 동안 얼굴을 만들겠다는 클라리소닉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배경입니다. 

여자도 탐내는 안재현과 연상녀의 심쿵스토리광고는 마지막을 코믹스런 애드립으로 장식합니다. 



클라리소닉은 엘오케이(유)의 브랜드입니다. 대표이사는 얀브노와 르부르동이라고 합니다. 

클라리소닉의 대표제품은 피부 클렌징 디자이스인 클라리소닉이며 그 외에도 스킨케어 전문의 딥포어 솔루션과 젠틀하이드로 클렌저 등의 농축 포뮬러 제품 등이 있습니다. 

클라리소닉은 뛰어난 메이크업 세정력과 모공샤워 효과, 60초만의 리프팅, 메이크업 밀착력, 피부 탄력을 지켜주는 클렌징 기능을 자신 있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클라리소닉의 가격은 17만원~25만 원대입니다. 추가로 장착할 수 있는 브러시 가격은 4만~5만 원대이고 딥포어 등 키트세트의 가격은 7만~10만 원대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안 얼굴 만들기는 이렇게 하자 


보톡스와 필러, 리프팅 등으로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해 의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보톡스는 원래 사각턱을 개선하기 위한 시술이었습니다. 턱이 크면 근육 또한 과도하게 발달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 턱근육을 마비시킴으로써 근육을 퇴축시켜서 갸름한 턱라인을 만드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이후 턱 이외에도 보톡스의 효과를 보면서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널리 이용되었습니다. 더불어 피부의 주름을 개선시켜 동안 얼굴을 만드는 데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러는 이마 뿐만 아니라 코, 눈 등의 주름에 시술하는 것이 주류입니다. 그 밖에 광대살 등 다양한 얼굴에 부위에 이용이 되는데, 밋밋한 이마를 둥글게 만든다던지 무턱, 낮은 콧대에 주입하여 입체적인 얼굴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보톡스와 필러는 비교적 짧은 시술시간으로 일반 생활에 지장이 적다는 것인데, 최근에는 부작요도 많이 알려져 있어서 의사와 충분한 상의를 하고 온라인 검색을 통해 정보를 수입,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안 얼굴을 만드는 데는 몇 가지 특징적 참고사항도 있으니 어느 부위를 중점적으로 개선해야 하는지 생각해 볼만 합니다


첫째는 전체 비율입니다. 

머리끝에서 눈썹까지, 눈썹에서 코끝까지, 코끝에서 턱 끝까지의 비율이 약 1:1:0.9의 비율일 경우에 특히 동안 얼굴이라고 느껴진다고 합니다. 즉 이마가 넓고 턱이 짧으면 동안 얼굴로 보일 확률이 높다는 것인데, 어린 아이들의 얼굴을 가만히 들여다보면 정말로 이마가 넓고 턱이 작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둘째는 피부입니다. 

동안 얼굴은 피부가 반을 먹고 들어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피부가 주는 효과는 절반이 넘는다는 뜻입니다. 물론 피부의 적인 스트레스와 잘못된 생활습관입니다. 한의사들이 하는 농담말로, 잘 먹고 잘 자고 잘 싸면 무병장수한다고 하는데 그냥 농담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인스턴트를 주로 먹고 스마트폰 한다고 늦게 자고 변비에 걸려 있으면 피부가 좋을 리가 없는 것은 당연한 것이니까 말입니다. 


셋째는 이목구비의 세세한 항목입니다. 

이마와 볼, 눈 밑 살은 알맞은 지방을 포함하고 있어야 합니다. 나이가 들면 얼굴 지방이 빠지면서 피부가 늘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마가 지나치게 평평하거나 눈이 처지거나 볼이 늘어지는 것입니다. 필러로 보정하고 화장으로 변화시키는 것에만 관심이 있지만 사실 제일 중요한 것은 균형 있는 식습관을 유지하고 항상 웃는 것입니다. 그리고 입가가 처지거나 턱선이 접힐 때도 동안 얼굴을 느낄 수가 없습니다. 입가 처짐을 방지하는데도 역시 스마일은 도움이 됩니다. 최근에 스마트폰을 하느라고 계속 고개를 숙이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턱선 접힘과 턱선 늘어짐의 아주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안재현의 심쿵스토리로 꾸며 본 클라리소닉의 광고가 나오면서 동안 얼굴을 만들려는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클라리소닉의 동안 얼굴 디바이스 제품을 궁금해 합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안재현과 연상녀의 광고화면이 심쿵한 마음을 흔들어 놓는 광고입니다. 


★ 이 정보가 도움이 된다면 아래의 공감을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필요없음)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