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10대 화장품 브랜드 - 식스틴걸스! 모델 강지원을 내세운 조성아의 10대 화장품 본문

기타 잡동사니/영리한 상품지식

10대 화장품 브랜드 - 식스틴걸스! 모델 강지원을 내세운 조성아의 10대 화장품

키스세븐지식 2015. 3. 30. 01:19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10대 화장품 브랜드 - 식스틴걸스! 모델 강지원을 내세운 조성아의 10대 화장품] 




조성아의 16브랜드, 식스틴걸스가 10대 화장품 브랜드로 론칭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2015년 3월 16일,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하였습니다. 

조성아가 새로 론칭한 브랜드는 식스틴걸스! 10대 화장품에도 도전합니다. 



그동안 조성아는 조성아22를 내 놓은 바가 있으며 조성아 루나와 조성알 로우 등도 론칭했었습니다. 조성아 22와 조성아 16을 보듯이 이 식스틴걸스 런칭은 10대 연령대를 타겟으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화장품 16브랜드의 특징은 기존처럼 정해진 대로 하는 화장이 아니라 다르게 해석하고 자유를 마음껏 표현하는 것이랍니다. 

16브랜드의 사이트에 진열된 화장품 제품을 살펴보면 역시 10대 화장품 브랜드를 표방한 것이구나...하고 느낄 수가 있습니다. 




(10대 화장품 16브랜드 론칭 사이트 -식스틴걸스)




식스틴걸스의 화장품사이트에 가 보면 거의 반말로 소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10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좀 더 친숙한 마케팅을 구사하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10대 화장품 브랜드로 태어난 16브랜드는 장난기 많고 사랑스러운 코스메틱을 표방합니다. 그래서 모델도 그런 이미지가 강한 강지원을 캐스팅한 것으로 보입니다. 



식스틴걸스의 모델로는 모델 강지원이 나섭니다. 강지원은 화제가 되기도 했던 피팅모델입니다. 

스타일 난다와 데일리먼데이에 나온 이후로 강지원이 누구냐며 강지원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질문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강지원의 페이스북 주소는 https://www.facebook.com/kkjjww90입니다. 




(16브랜드 식스걸 사이트의 일부분 캡처. 10대 화장품 브랜드)



식스틴걸스는 론칭 기념 이벤트로 마이식스틴저널을 16브랜드를 구입한 모든 구매자에게 선물한다고 합니다. 단, 소진이 될 때까지만... 



10대 화장품 브랜드인 16브랜드 식스틴걸스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이런 것들입니다. 

블러팩트, 파운데이션, 베지톡스 클렌저, 크림 파운데이션, 크림 에너지밤, 티앤쥐, 브릭킷 섀도우, 블랙 마스카라, 펜슬 라이너, 프레쉬 원더 레이드, 리무버, 핸드새니타이저 겔 등이 있습니다. 

디자인도 모두 10대 취향의 깔끔하고 귀여운 컨셉입니다. 




(10대 화장품 16브랜드의 티저 영상)



조성아의 16브랜드 연락처는 02) 6483-2020입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47길 57라고 합니다. 

회사 이름은 (주)초초스팩토리입니다. 


10대 화장품 브랜드인 식스틴걸스의 화장품 사이트 주소는.... 




★ 이 정보가 도움이 된다면 아래의 공감을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필요없음)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