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스세븐

새해의 금연에 도움을 주는 금연 앱을 소개합니다 본문

IT와 생활/스마트 세상

새해의 금연에 도움을 주는 금연 앱을 소개합니다

키스세븐지식 2015. 1. 5. 18:00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새해의 금연에 도움을 주는 금연 앱을 소개합니다] 



금연은 혼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주위사람이 계속 도와줄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래서 금연은 외롭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금연을 지속하다보면 실패할지도 모릅니다. 

새해의 금연, 그래서 혼자가 아니라 도움이 되는 앱과 같이 하면 성공률이 올라갑니다. 






금연다이어리 


그야말로 혼자가 아닌 금연입니다. 트위터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서 SNS를 통해 금연 경험과 성공담, 위안을 공유하며 금연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외롭지 않게 새해의 금연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금연한 후의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연후의 신체변화에 대한 정보가 있으며 건강상태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금연의지가 막바지에 다다랐을 때 보라고 끔찍한 금연 사진도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용 / 개발자 : Byung Hoon Cho / 용량 : 5.7M 

 다운로드 







금연타이머  


금연 앱의 장점은 금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앱을 보면서 의지를 다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무의식적으로 계속 현재 금연 상황을 인식하며 의지를 다지게 되는 방법이라면 스마트폰 화면에 금연 시간을 계속 보여주는 것일 것입니다. 금연 타이머는 위젯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현재까지 금연에 성공한 시간을 보면서 금연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금연시작 후 신체변화에 따른 금연의 효과에 대한 설명이 있고 금연에 대한 회복증상 정보도 알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용 / 개발자 : WanyFactory / 용량 : 206k 

 다운로드 







스모크프리 


보건복지부에서 제작하여 배포하는 금연 앱입니다. 금연서약이 제공되고 흡연체크 및 금연 스케줄러까지 제공됩니다. 전국 금연 클리닉의 위치 정보가 있어서 도움을 더 많이 받을 수 있게 해 줍니다. 한 순간 방심하더라도 흡연 체크 및 금연 스케줄러를 확인하면 다시 금연을 연속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금연일수와 금연목표 및 금연등급 기능도 있습니다. 기종에 따라 작동하는지는 확인해 봐야 합니다. 


 안드로이드용 / 개발자 : 보건복지부 금연길라잡이 / 용량 : 2.0M

 다운로드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새해에 금연을 결심하고 금연한 새해 2015년을 위하여 도움이 되는 앱을 소개해 봤습니다. 

단, 안드로이드 전용인지 IOS 용인지는 확인할 길이 없어서 안드로이드 스토어로 링크를 걸어 두었습니다. 


★ 이 정보가 도움이 된다면 아래의 공감을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필요없음)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아래로 더 내려 가 보세요!

혹시 읽을만한 것이 또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하세요! 좋은 정보가 계속 이어집니다.
http://kiss7.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필요하면 공유하세요 ^^
Comments